2024-04-20 16:25 (토)
뷰포붐·무신사스탠다드가 고객 참여 문제로 떴다?..퀴즈 정답 입력만 해도 적립금이 '펑펑'
상태바
뷰포붐·무신사스탠다드가 고객 참여 문제로 떴다?..퀴즈 정답 입력만 해도 적립금이 '펑펑'
  • 여지은 기자
  • 승인 2019.05.24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토스 홈페이지)

'토스 행운퀴즈'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뷰포붐이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뷰포붐 퀴즈는 '적립된 뷰티포인트를 특별가의 다양한 제휴처 교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이름은?'이고 정답은 'the Zoom'이다.


또한 두 번째 퀴즈는 '적립된 뷰티포인트를 특별가의 다양한 제휴처 교환권으로 교환하는 the Zoom 서비스의 오픈일은 언제일까요?'이며 정답은 '6월 7'일이다.


세 번째 퀴즈는 'OOOOO는 설화수 스파이용권과 스타벅스 커피, 카카오 이모티콘, 에버랜드 등을 특별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며 '뷰티포인트'가 정답이다.



▲(사진출처=ⓒ무신사 스탠다드 홈페이지)

한편 무신사 스탠다드 랜덤쿠폰 이벤트도 화제가 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감사 세일 기간을 맞이해 24일 오전 0시부터 오후 8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최대 6번까지 응모 가능한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퀴즈 문항의 정답을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검색하는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랜덤쿠폰 퀴즈는 '무신사가 만든 자체 SPA브랜드 명은?'이며 정답은 '무신사 스탠다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