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빅스7주년축하해…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출처: 빅스 레오 인스타그램)
[종합] 빅스7주년축하해…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출처: 빅스 레오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토스 빅스7주년축하해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토스 빅스7주년축하해 이벤트가 진행됐다.

정답은 네이버에 ‘빅스7주년축하해’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의 답은 ‘별빛’이다.

이날 7주년을 맞이한 빅스는 네이버 V LIVE 브이앱 ‘빅스(VIXX) 7TH ANNIVERSARY’을 진행하며 기념일을 함께했다.

방송에서 빅스 멤버들은 직접 요리를 만드는가 하면,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빅스의 레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나 변함없이 지금처럼 함께 할거라는거 그리고 함께하는 별빛이 있다는거 잊지않기. #빅스7주년 #VIXX7thanniversary #오래가자”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 속에는 무대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는 빅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날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빅스 멤버 레오, 켄, 홍빈, 혁 네 명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동안 당사와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해 온 빅스 멤버 레오, 켄, 홍빈, 혁 네 명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젤리피쉬는 향후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