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7주년축하해'…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빅스 팬덤명 'OO'

입력
수정2019.05.24. 오후 1:33
기사원문
김유림 기자
TALK new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빅스7주년축하해. 토스 행운퀴즈. /사진=토스 어플리케이션 캡처

토스 빅스7주년축하해 이벤트가 화제다. 오늘(24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빅스7주년축하해'라는 문구가 올라왔다. 

이는 토스 행운퀴즈 문제의 영향. 토스 행운퀴즈 문제로는 '빅스의 팬덤명은 무엇일까요?'다. 퀴즈와 함께 "네이버에 '빅스7주년축하해'를 검색하고 정답을 맞춰보세요. 빅스 오래가자!"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토스 측은 올해 2월부터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맞춘 사람들에게 행운상자를 제공하는 '행운 퀴즈'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1000원부터 200만원까지 당첨금 총액을 설치하면 토스 이용자가 직접 퀴즈를 생성할 수 있다. 유해한 콘텐츠 홍보에 악용되지 않도록 퀴즈에 욕설·비방·음란 등 유해한 내용이 포함될 경우 퀴즈가 삭제된다.

한편 해당 퀴즈의 답은 '별빛'이며 토스 행운퀴즈 사이트에서 휴대폰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new

응원의 한마디! 힘이 됩니다!

응원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