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빅스 팬들이 빅스의 데뷔 7주년을 맞아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24일 토스 행운 퀴즈에서는 '토스 빅스 7주년 축하해' 이벤트가 진행됐다. 퀴즈의 답은 '별빛'이다. '빅스 7주년 축하해'는 그룹 빅스의 팬들이 데뷔 7주년을 맞은 빅스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메시지다. 과거 아이돌 그룹 팬들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응원 그룹에 대한 메시지를 남기고 실시간 검색어로 등극시키곤 했다. 하지만 빅스 팬들은 토스 퀴즈를 활용한 색다른 방식으로 빅스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이날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젤리피쉬 엔터 측은 24일 "멤버 레오, 켄, 홍빈, 혁 네 명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젤리피쉬 측은 "오랜 시간 동안 신의를 바탕으로 함께 해온 네 명의 멤버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젤리피쉬는 향후 그룹 활동 및 멤버들의 개별 활동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빅스는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SUPER HERO'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빅스는 'Rock Ur Body', '다칠 준비가 돼 있어', 'Hyde' 등의 앨범을 남겼다. 빅스의 주요 수상 내역으로는 '제 23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 29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본상', '제 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음반부문 본상', '제 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등이 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