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따로 써도 좋고, 같이 쓰면 배가 되는 '콤보 뷰티템'

기사입력 2019.04.29 16:50
  • 단일 제품만으로도 훌륭하지만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발휘하는 콤보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항상 인기를 얻고 있다. 꽃가루와 따뜻해진 햇볕 등 피부를 괴롭히는 외부 자극이 많아 피부 밸런스가 망가지기 쉬운 계절, 레이어링 해서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함께 구비해보면 어떨까? 같이 쓰면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뷰티 콤보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더욱 꼼꼼한 두피 관리를 위한 콤보 아이템
  • 사진=(왼쪽부터)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 사진=(왼쪽부터)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봄철 까다로운 날씨로 인해 황사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두피가 민감해지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듯 모낭이 늘어지고 각질층이 두꺼워지기 때문에 꼼꼼한 두피 관리가 필요하다. 귀가 후 민감해진 두피로 인해 탈모 고민이 된다면 고기능성 두피케어 콤보 제품으로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시너지 부스터는 단계별로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먼저 샴푸로 두피의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내고 트리트먼트의 사용으로 영양감을 더 해준다. 이후 머리를 드라이기의 찬바람에 빠르게 말린 후 시너지 부스터를 사용하게 되면 두피관리가 한층 쉬워진다. '시너지 부스터'와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더불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탈모 증상 완화 트리트먼트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두피 탄력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로, 단 한 방울의 정제수도 넣지 않고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워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을 위한 스킨케어 시너지 아이템
  • 사진=(왼쪽부터)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리페어 크림’,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마데카 거즈 마스크’
    ▲ 사진=(왼쪽부터) 스킨그래머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슈퍼 굿 리페어 크림’,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마데카 거즈 마스크’

    미세먼지와 각종 노폐물이 뒤엉켜진 피부를 트러블로부터 지키기 위해서는 취침 전 피부 체력 보충부터 아침 세안 후 촘촘한 보습까지 아침저녁으로 스킨케어를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진정 효과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 조합으로 든든하게 케어를 해 주면 건강하고 미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스킨그래머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은 동시에 사용 시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 받았다.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와 아마존 원주민의 민간요법 원료인 안디로바씨오일, 마데카소사이드, 고순도 TECA 성분으로 구성된 스킨그래머만의 독자적인 유효성분 MMC™가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특히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는 4일 만에 손상된 피부의 일시적 붉은기 감소를,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은 피부 보습과 진정, 미백, 피부 탄력 개선 인증을 받았다. 한편, 스킨그래머의 모든 제품은 미국 세포라의 클린 뷰티 기준인 '클린 앳 세포라'에 부합하는 검증된 유효성분만을 사용해, 모두 EWG All Green 등급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의 '마데카 거즈 마스크'는 스페셜 케어가 필요할 때 마데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듬뿍 담아 만든 코튼 거즈 마스크로,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및 활력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 셀 구조와 유사한 100% 자연유래 코튼 거즈 시트로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