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닥터스오더,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 출시… 자연유래성분 99.2%

입력
수정2019.04.09. 오전 3:31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올의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자올 닥터스오더’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인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올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두피 탄력을 위한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로, 전성분의 99.2%를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웠다.

검은콩추출물 49.54%, 약모밀추출물 23.75% 등 높은 함량의 자연유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꿀추출물, 귀리단백질추출물은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주며, 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수가 함유돼 자연 윤기를 더해준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인 콩, 쌀, 감자, 완두콩, 옥수수, 보리, 귀리 등에서 얻은 단백질까지 함유돼 두피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준다.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담았다.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인 살리실릭애시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했다.

제품 내 합성 원료 및 유해성 논란이 있는 성분을 배제해 소비자들의 걱정을 덜었다. 합성 계면활성제인 ‘설페이트’, 유해성 논란이 있는 화장품 보조제인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제품으로 인체피부 일차자극시험까지 완료해 두피에 닿거나 흡수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올 닥터스오더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정제수를 단 한 방울도 넣지 않은 대신 전성분의 99.25%를 자연유래성분으로 채워 두피와 모발에 온전히 영양을 부여해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10개나 되는 인체적용시험과 효능평가시험을 완료해 제품력과 안전성이 확인된 만큼, 두피에 닿거나 흡수돼도 괜찮은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전했다.

한편 자올 닥터스오더의 서플 엑스 스칼프 트리트먼트는 자사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인귀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