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nsa standard, 어마어마하게 커진 규모 ‘인기 요인 뭐길래’

2019-05-24 19:31:36

사진=무신사 SNS
사진=무신사 SNS
[빅데이터뉴스 박소정 기자]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가 화제다.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7일까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500여 종에 달하는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의 시작은 지난 2003년부터 시작한 온라인 패션몰 무신사부터 시작한다.
‘무진장 신발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줄임말인 무신사는 국내에서 잘 판매하지 않는 유명 스포츠 신발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매니아들을 위주로 인기를 끌었던 해당 쇼핑몰은 17년의 세월이 흐르고 현재는 대규모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거래액 4500억 원, 영업이익 269억 원을 기록한 것은 물론 향후 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무신사는 타겟층을 바꿔 대중적인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자체 상품 브랜드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행보로 인지도를 쌓아나가고 있다.

또한 ‘정품’을 판매한다는 신뢰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콘텐츠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musinsa standard(무신사 스탠다드) 이벤트가 화제인 가운데 이날 랜덤 쿠폰 이벤트도 눈기을 끌었다.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