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8시 특가 제품(사진출처=ⓒ무신사)

[공감신문] 이다래 기자= 24알 아시아 최대 패션커머스 기업 무신사가 획기적인 이벤트를 펼쳐 종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날 실검을 장악한 우신사는 무신사 랜덤 쿠폰 6번째 퀴즈 정답으로, 네이버 검색 시 가장 상단에 뜨는 링크를 클릭하면 최대 80%의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무신사는 현재 오는 27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500여가지의 아이템을 최대 5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24) 단 하루 동안 무신사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캠페인페이지에서 4시간마다 퀴즈를 읽고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정답을 검색하면 최대 80%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했다. 퀴즈 시간은 오후 8시 최종 종료됐다.


무신사는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쇼핑몰도 운영중에 있다.


이날 퀴즈 정답으로 등장한 우신사는 무신사가 만든 여성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한편 무신사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오후 8시 한정 수량 특가 상품으로 푸마 운동화 79,000(정가 159,000), 페이탈리즘 청바지, 아이다스 운동화, 에잇세컨즈 맨투맨 티셔츠, 키르시 셔츠 등을 절반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