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김학의 성접대가 왜 황교안이랑 엮는거
김학의 성접대를 왜 황교안이랑 엮는거죠?


윤중천 : 김대중 정권 노무현 정권 때 성장한 호남 기반 건설회사의 회장 , 강원도 펜션업 숙박업을 하고 있음

김학의 성접대 사건 : 2003년부터~2008년까지 노무현 정부 당시 벌어진 고위 공무원 상대로 성접대

김학의에게 1차 무혐의 검사 : 대검 과거사조사 소속 , 문재인 민정수석실에서 근무한 경력 있음

김학의에게 2차 무혐의 검사 : 대검 수사 기획과

김학의 법률고문 : 박영수, 윤석렬, 등 좌파 검사들과 친분 , 중앙지검 출신

접선장소 골프장 소유자 : 노무현재단 후원자 강금원 회장



접선장소 골프장 사외이사 : 문재인정부 청와대 비서관 백원우



윤중천 녹취록 : 우리들병원장 통해 2006년~2007년 청와대 수석에게 김학의 승진 청탁



우리들병원 : 우리들병원은 문재인 테마주 , 우리들병원 1400억 불법대출 브로커는 윤규근 총경



윤규근총경 : 노무현 정부 당시 문재인민정수석실에서 근무, 버닝썬 승리 연결책


모든 정황증거가 민주당을 가리키고 있는데?ㅋㅋㅋㅋ
하는말만 들어보면 순 법무부장관 만물설ㅋㅋㅋㅋ수사 간섭이 있다면 민정-검찰 라인에서 하는건데ㅋㅋㅋㅋ법무부장관이 개별사건 지휘를 하는게 말이되나ㅋㅋㅋㅋ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9
  • 채택률52.4%
  • 마감률52.4%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4.15 조회수 7,193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이 사건 이해안되는게  검찰수사가 부실하면  검찰총장을 겨눠야지

당시 수사권 쥔 검찰총장은 쏙 빼고 수사라인도 아닌 수사권한도 없는 야당대표를 겨냥한다는거죠

기무사 사건부터 황교안을 계속 공격하네요 오늘은 세월호로 또 황교안을 공격하던데  ㅡㅡ

참 이상하지요? 김학의 사건 본질은 성폭행이냐 아니냐인데

수사방향은 엉뚱한 방향으로 잡고 조사합니다

당시 민정수석이랑 수사가 무슨상관이길래? 민정수석을 조사하기전에 검찰수사라인부터

혐의가 좀이라도 드러나면  민정수석으로 가든가 해야지

수사한 사람들은 조사조차 안하고 이상합니다 암튼..

제 생각으론  황교안하고 곽상도였나 그사람 엮어볼라고 하는거 같더만

언론이 참언론사가 없네요  우리나라는 법치국가 죽었습니다

진짜 사건의 과정 조사를 안다면 검찰라인부터 수사하죠 

표적수사같아요 찔러보고 아님말고식 수사

법무부장관은 수사라인이 전혀아닙니다 민정수석도 수사라인이 아니죠 

인사검증 하는 사람이지 수사는 검찰총장이 총책임 지휘권 가지고 있음

지식인 채택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72%최근답변 2024.04.19.
지존
프로필 사진
지난 박근혜정권의 김학의사건이 비난이 되니까 또 노무현을 끌어들이는 일베들이 있네요?

노무현이 김학의를 법무부차관으로 임명했나요?

노무현 정부가 김학의 사건 수사에 압력을 행사해서 무죄로 덮고 넘어갔던가요?

노무현이명박 임기 동안 김학의 성접대 동영상은 전혀 알려지지않고 있다가 

이명박 임기말 2012년에 윤중천 아내의 간통 고소에 의하여 검찰 수사 중에 우연히 세상에 드러나기 시작한 것입니다.

출처: 국민일보


2013년 박근혜정부 들어서 김학의 동영상은 이미 정가에 소문으로 퍼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런데도 박근혜 청와대는 집단 성폭행 범죄자인 김학의를 법무부차관으로 임명하였고 

검찰 수사가 들어갔을때도 특수강간범죄자인 김학의를 무혐의로 풀려나도록 압력을 행사했다는 의혹때문에 지금 비난 여론이 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황교안이 거론되는 것은 김학의 검찰 수사 당시 황교안은 검찰을 지휘하는 법무부장관이었고 

이전에도 국정원 수사, 세월호 진상규명 등 검찰의 비리 수사가 있을 때마다 사건을 은폐하기 위한 부당한 개입을 한 혐의가 있는 인물이기때문입니다.

황교안이 김학의동영상을 알고도 차관 임명되도록 하였다는 박영선 등의 증언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2013년 청와대가 김학의를 법무부차관으로 임명하려하던 당시 

박영선이 황교안을 만나서 김학의 별장 성범죄 동영상 CD를 거론하면서 임명 만류를 하였다고합니다.

박영선이 김학의 성폭행CD가 있다고 말하니까 황교안은 얼굴까지 빨개졌다고 하였습니다.

숨기고 넘어가려 했던 성범죄 동영상CD를 갑자기 들먹이니까 순간 당황해서 그런거라고 봐야죠.

물론 황교안은 그런 적 없다고 부인했죠.

하지만 박영선이 황교안 만난 사실은 박지원 등도 증언하고 있고 당시 국회 일정과도 일치합니다.












박영선,박지원 등 관련자의 증언과 당시 법사위 일정 

그리고 평화당 이용주도 당시 김학의 동영상 봤다, 황교안이 모를리 없다고 했습니다.

또한 2013.6.17 국회 법사위에서 박영선의 김학의 동영상 알고있냐는 질문에 

황교안이 고개 끄덕이며 무언의 시인을 하는듯한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이처럼 여러 증언과 구체적인 근거들이 나오자 첨엔 완강히 부인하던 황교안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로 말을 바꾸었습니다.








황교안은 별장 성폭력사건을 알고도 그런 강간범을 법무 차관 임명되도록했고

또 김학의 성범죄를 검찰이 수사할 때도 무혐의 처리 나오도록 부당한 압력을 행사했다는 의혹때문에 특검의 진상조사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나라는 양승태 대법원장이 보수 정권과 유착한 사법농단이 드러난 것처럼

검찰 역시 보수 정권의 시녀 노릇한다는 비판이 끊임없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민주당이 공수처 설치를 주장하는 겁니다.

그리고 황교안이 문제가 되는 것은 비단 김학의 성접대 수사에 대한 외압뿐이 아닙니다.

국정원 댓글사건, 유우성간첩조작사건, 세월호 진상규명 등 비리 의혹이 일어날 때마다 사건을 은폐하기위하여 부당 개입을 한 혐의가 있습니다.

알다시피 박근혜 임기초에 국정원 대선개입이 드러났습니다.

국정원뿐 아니라 군 사이버사령부,행안부,보훈처 등 국가기관이 총동원된 상상도 할 수 없는 조직적인 부정선거가 자행되었습니다.

당시 해외 언론에서는 탑뉴스로 보도되던 박근혜 부정선거가 국내 뉴스에선 제대로 보도가 되지 않았습니다.













박근혜정권땐 언론자유지수가 70위까지 하락하면서 역대 최하위였던 것처럼 

조중동 보수 신문과 TV조선,채널A 종편을 비롯하여 다른 방송언론들도 부정선거에 대한 뉴스를 제대로 보도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지금 문재인 정부의 작은 잘못도 탑뉴스로 보도하는 SBS역시, 박근혜 정권때는 부정선거라는 내란죄에 해당되는 사건이 불거졌는데도 주요뉴스로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국정원과 부정선거에 대하여 특검 수사를 하라는 국민의 시위가 불처럼 거세게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박근혜 황교안 정권은 규탄 집회를 좌파빨갱이로 몰아부치면서 특검 요구를 묵살하였고 

원세훈 국정원장의 부정선거에 대한 검찰 수사 역시 

증거 인멸하고 사건 은폐 축소하는 등 의혹만 증폭시켰을뿐 정상적인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분노한 국민들은 부정선거와 국정원에대한 규탄에서 박근혜 퇴진 시위로 확산되었습니다.

하지만 국내 뉴스에선 부정선거와 대통령 퇴진 집회도 보도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박근혜 부정선거가 있었는지, 국민들이 대통령 퇴진 시위를 했는지 조차도 모르는 국민이 태반이었습니다.


박근혜 정권은 부정선거를 저지른 것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대선부정을 감추기 위하여 유우성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국정원 부정선거와 서울시공무원 간첩조작사건 의혹이 드러나면서 검찰이 수사에 착수했을 때 

황교안은 법무장관으로서 국정원 사건을 올바로 수사하라고 지시하는게 아니라

사건을 은폐 축소하도록 압력을 행사하였다는 혐의가 드러났습니다.

황교안은 부당한 지시에 따르지 않는 채동욱검찰총장을 비롯하여 

윤석열,박형철 같은 강직한 검사들을 징계,좌천까지 시켰습니다.










황교안은 국정원 부정선거에 부당 개입한 혐의뿐 아니라

유우성 서울시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도 황교안이 책임자인 범무부장관으로 있을때 벌어진 사건입니다.

뿐만아니라 황교안은 세월호 수사에도 개입했다는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직무유기와 증거 조작 등 세월호사건의 음모와 진상을 밝히라는 요구가 거셀 때도 

황교안 장관은 사건을 은폐 축소하는 외압을 행사했다는 혐의가 나온것입니다.










이처럼 황교안은 박근혜 정권의 부정선거,간첩조작,

세월호참사(아직도 세월호의 무서운 음모를 모르는 분은 꼭 들어가보세요https://c11.kr/6ptt

김학의 집단성폭행사건 등 많은 비리 사건에 협조하고 충성한 덕분에

법무부 장관에서 국무총리로 대통령권한대행까지 출세가도를 달릴 수 있었다는것이 정가의 추론입니다.

그런데 최순실 국정농단의 핵심인 박근혜 아바타 황교안이 탄핵당하긴커녕 지금 보수에서는 차기 대선후보 지지율1위입니다.

문재인 경제에 실망했다면 바른미래당 유승민을 지지해야죠.

어떻게 IMF국가부도를 낸 전례가 있고 이명박근혜 10년동안 또다시 경제를 침몰시킨 

부패하고 무능한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을 지지합니까













1번째 답변
서라벌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74
수호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폭행 4위, 근로기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황교안이 당시 법무부장관이었다는 하나만으로

흠집을 내어 자유한국당 당대표 및 차기대선주자에서 "팽" 시킬려는 의도로

지금껏 재미 보았든 인민재판의 힘을 빌려 정치권에서 아예 싹을 자르려 하는 정치적인 의도가

다분히 깔린 전략,전술이라고 핬습니다.

전략,전술은 특히 공산주의,사회주의,진보주의에서 보수나 우파보다는 단연 앞서고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perf****
채택답변수 70
고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민주당에서 황교안 흠집 낼려고 꺼내들었는데

알고 보니 김학의 민주당 사람인거죠.

드루킹도 자한당 공격할려고 민주당에서 고발 했는데 잡고 보니 민주당인것 처럼요.

민주당 또 제 발등 찍은듯 합니다.

확인해보고 난처한 상황이라 특검을 민주당에서 반대중이고 일단 김학의는 자한당 황교안 라인이라고 여론 조작하면서 흐지부지 되면 사람들은 김학의 사건을 황교안 잘못으로 착각하겠죠.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tt****
채택답변수 3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김학의가 어디사람이니?? 매번 너덜 눈에보이는 좃선티비 극우 방송만보지마라 씹보수들아 난 달창 민주 한나라 다싫지만 너덜 하는짖이 잴구역질 ㅈ나오더란말이쥐 하루종일 좃선티비만 씨부리쳐보는 새뀌덜아 ㅋㅋ 이게 내답이고 구역질 나오는 선동질 !!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