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애니메이션 '천로역정' 춘천 시사회 성료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강원CBS 박정민 기자]

'천로역정:천국을 찾아서' 강원 춘천 시사회가 21일 오후 춘천CGV에서 열렸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천로역정은 다음 달 13일 개봉한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기독교 고전 '천로역정:천국을 찾아서' 강원 춘천 시사회가 21일 오후 춘천 CGV에서 300석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열렸다.

관객들은 "천국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여러 유혹과 고난에 맞서는 기독교인들의 모습을 이해하기 쉽고 흥미롭게 그려내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받았다"고 호평했다.

하근찬 강원CBS 본부장은 "남녀노소가 쉽게 즐길 수 있는 이 작품은 기독교인들에게는 신앙을 중심으로 살아가는 삶의 방향을 되새기고 일반 관객들 역시 인생의 지침이 될 수 있는 교훈을 얻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 세계 200여 개 이상 언어로 번역돼 성경 다음으로 많이 읽힌 책 '천로역정'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는 다음 달 13일 개봉한다.

죄악 가득한 멸망도시에서 살아가던 크리스천이 우연히 접한 책 한 권을 통해 알게 된 천국도시를 향한 험난한 여정을 그렸다.

스크린에 구현된 크리스천이 여행 도중 당도하는 '율법 언덕' '세속의 숲' '절망의 성' '허영시장' '죽음의 골짜기' 등 천로역정의 다양한 세계는 또 하나의 볼거리로 꼽힌다.

▶ 강원 영서권 시사회 일정
5월 28일 오후 7시 원주 시사회(남원주 롯데시네마)
5월 29일 오후 2시 홍천 시사회(홍천시네마)
5월 30일 오후 7시 횡성 시사회(횡성 시네마)
6월 9일 오후 2시 화천 시사회(화천 산천어시네마)

▶ 확 달라진 노컷뉴스

▶ 100만의 선택, 노컷뉴스 무료 구독 서비스

▶ 노컷뉴스가 만든 '남다른' 동영상 뉴스



jmpar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