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CBS, 사옥과 선교센터 건립을 위한 모금방송 시작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권오서 건축위원장 - 하나님께 쓰임받는 기쁨으로 적극적인 참여 당부

[강원CBS 손경식 기자]

창립 24년을 맞아 사옥과 선교센터 건축에 나선 강원CBS(본부장 하근찬)가 강원 교계와 도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후원, 그리고 기도를 당부하는 사옥건축 특별 모금방송을 시작했다.

강원CBS의 데일리 CCM프로그램인 '서정암의 암쏘해피'(춘천권 FM 93.7Mhz, 원주권 FM 94.9Mhz, 매일 12:05-13:00, 진행- 서정암 아나운서)는 6일, 이날 프로그램을 매주 토요일과 주일 강원CBS 찬양프로그램 '참 아름다와라'를 진행하는 김수정 선교팀장과 함께 '강원CBS 신사옥 건립 후원 특별모금방송, 부르심의 한소망'으로 마련했다.

첫 모금방송에서 권오서 강원CBS 사옥건축위원장(춘천중앙감리교회 담임)은 "강원CBS 사옥은 건축물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믿는 성도들에게는 하나의 영적인 구심점, 사회에는 기독교의 가치와 정신을 선포하는 중심 역할을 하는 기관"이라고 사옥 건축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어 "우리가 아니라도 누군가는 이일을 한다. 그런데 바로 나를 통해서 이일이 이루어진다면, 하나님께 쓰임을 받는다면 그게 얼마나 믿는 성도로서는 큰 은혜가 아니겠는가? 그런 기쁨을 가지고 참여했으면 좋겠다"며 강원 성도들의 적극적인 모금 참여와 기도를 당부했다.

강원CBS는 6일 '서정암의 암쏘해피' 프로그램에 박인관 공동건축실행위원장을 초청해 사옥과 선교센터 건립을 위한 특별모금방송을 진행했다.
강원CBS 운영이사장겸 강원CBS 사옥건축 공동실행위원장인 박인관 목사(춘천광염교회 담임)는 "신사옥이 마련되면 CBS가 교회를 대변해 더더욱 이단 배척에 매진할 수 있겠고 또한 선교센터를 함께 건축해 춘천지역 교회연합에 구심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하나님이 기뻐하실 강원CBS 사옥 건축에 내 집, 내 교회를 짓는다는 생각으로,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은 '에스더의 심정으로 주님이 이 때를 위해 내게 사업을 하게 하신게 아닌가'라는 마음으로 모두가 벽돌 한장이라도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독려했다.

강원CBS는 이날 모금방송을 시작으로 사옥과 선교센터가 완공될때까지 격주마다 특별 모금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0일 두번째 특별 모금방송에는 찬양사역자로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인 JOY4U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최인혁 전도사가 참여해 강원CBS 사옥과 선교센터 건립에 동역한다.

한편 강원CBS는 3월 8일(금) 오전 10시 강원도 춘천시 서면 금산리 사옥 부지 옆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 오디토리엄에서 사옥과 선교센터 착공 감사예배를 드리고 본격적인 건축에 나선다.

강원CBS 사옥은 강원도 교회들의 화합과 기독교 문화의 구심점이 될 선교센터와 함께 건립되며 오는 11월 완공될 예정이다.
강원CBS는 8일 오전 춘천시 서면 사옥 부지에서 사옥과 선교센터 건립 기공예배를 갖고 본격적인 건축에 나선다.


▶ 확 달라진 노컷뉴스

▶ 노컷뉴스 구독 서비스

▶ 재미와 흥미가 있는 동영상 구경하기



chiljon@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