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쓰코리아’ 칼 뮐러 “한국인 아내와 교제, 장모의 반대 심했다”

‘미쓰코리아’ 칼 뮐러 사진=tvN ‘미쓰코리아’ 방송 캡처 ‘미쓰코리아’ 스위스 국민기업 CEO 칼 뮐러와 그의 아내 고정숙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tvN ‘미쓰코리아’에서는 칼 뮐러와 그의 아내 고정숙이 출연했다.

이날 칼 뮐러는 “내가 아내의 오빠하고 일단 커피숍에서 약속했다. 그런데 커피숍 들어가니 어머님이 나오셨다”라며 연애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칼 뮐러는 “어머님은 이미 다 알고 앉자마자 야단을 시작했다. ‘나가라’ ‘잊어버려라’ ‘외국사람 안된다’고 했다”라면서 “제게 겁을 주셨다”고 말했다.

그는 “가만히 앉아 있었다. 언젠가 말이 끝날 거 아니냐. 1시간 후 야단이 끝났다. 그제서야 ‘어디에서 왔나’ ‘직업이 뭐냐’ ‘돈 얼마나 버냐’고 했다. 시작 단계로 못 벌고 있다고 말했고, 솔직하게 대화했지만 교제는 안 된다고 하더라. 그래도 계속 만났다. 나중에는 불쌍하셨던 것 같다”며 결국 장모의 결혼 허락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고정숙은 “나이도 있고, 불쌍한 느낌이 있다고 하더라. 한국말 하니까 외국 사람 안 같고 친근했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