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찍어도 전현무” 김숙 SNS에 올라온 사진

2019-05-27 12:4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에 스냅챗 '남장 필터' 사용한 사진 올린 김숙
박나래, “저도 그럴 것 같아요” 댓글 남겨

개그우먼 김숙 씨가 스냅챗 '남장 필터'를 사용해 전현무로 변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김숙 씨는 인스타그램에서 "내 이럴 줄 알았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숙 씨가 최근 유행하는 스냅챗 어플 '남장 필터'를 사용해 남성으로 변한 모습이 담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내 이럴줄 알았어!! 어떻게 찍어도 전현무잖아

KimSook 김숙(@4000man_)님의 공유 게시물님,

'남장 필터'를 써 두꺼운 눈썹과 짙은 쌍꺼풀이 생긴 김숙 씨 사진은 방송인 전현무 씨를 떠오르게 했다. 김 씨는 "어떻게 변해도 전현무다"라고 말했다.

이 사진을 본 개그우먼 박나래 씨는 "완전 전현무... 아니 전현숙.. 뭐지.. 뭐예요 선배님.. 저는 무서워요. 저도 그럴 것 같아요"라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인 전현무 씨도 인스타그램에 스냅챗 '여장 필터'를 사용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전 씨가 긴 머리에 풀메이크업을 한 여성으로 변한 모습이 보였다. 그는 사진과 함께 "김숙인가 전현무인가?"라고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김숙인가 전현무인가? 스냅챗 놀라워❤️ #김숙 #전현무 #닮은꼴 #시추남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스냅챗

전현무(@junhyunmoo)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기 앱 스냅챗은 지난 22일 백종원, 소유진 씨 부부가 사용한 뒤 빠르게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숙, 전현무 씨뿐만 아니라 수지, 윤종신, 소유, 에픽하이, 김성령 씨 등이 SNS를 이용해 필터를 적용한 사진을 공개하고 있다

김숙 인스타그램
김숙 인스타그램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