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다현 생일 축하해" 트와이스 다현, '원스'의 생일축하 '봇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트와이스 다현의 생일을 축하하는 멤버, 팬들의 사랑이 쏟아지고 있다.

28일 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원스 덕분에 오늘 너무나 행복한 생일을 보냈어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원스 최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다양한 포즈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셀카가 담겼다. 또한 생일 케이크 앞 꽃받침을 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다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현은 이날 스물 두 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이에 트와이스 멤버들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연은 "우리 다혀니 생일 축하해!!", 모모는 "우리 다혀니 생일 축하해!! 브이앱 꼭 본다고 했는데 그때 비행기 안에 있었어. 약속 못 지켜 미안해. 다시 보기로 볼게"라는 글을 게재하며 멤버들의 든든한 우정을 자랑했다.

멤버들 뿐만 아니라 팬들 역시 "다현생일축하해"라는 키워드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시키며 뜨거운 축하를 보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26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트와이스 월드투어 서울 'TWICELIGHTS'를 성료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