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마지막회 소감 공개…몇부작? 후속작은?

[디지털국] '에코글로벌그룹' 사진 제공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총 103부작으로 31일(오늘) 마지막회 103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이에 이수경이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2019년 첫 시작을 알린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5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31일)을 끝으로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왼손잡이 아내'의 히로인 오산하 역을 맡은 이수경이 103부 마지막회를 앞두고 종영소감으로 정들었던 작품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을 달랬다.

이수경은 "2019년의 시작을 '왼손잡이 아내'라는 좋은 작품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실만으로도 감사한데, 6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오산하를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고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한 마음 뿐이다. 작품을 통해 함께 한 모든 분들과 소중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어 갈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오산하'라는 캐릭터를 잊지 못할 것 같다"라며 애정어린 소회를 밝혔다.

이수경은 사랑하는 한 사람만을 지고지순하게 기다리는 순애보부터 불의와 악행 앞에 쉽게 무너지지 않는 강인함을 보여주며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나가는 오산하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했다. 또, 극의 후반부에서는 전개를 위해 과감한 스타일 변화와 연기 변신까지 마다하지 않은 이수경의 열정 역시 '왼손잡이 아내'를 빛나게 만들었다.

한편, 이수경은 30일 방송에서 지독한 악연으로 이어진 진태현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간절하게 그를 설득하는 모습으로 삶의 소중한가치와 숭고함을 전했다. 아직 매듭짓지 못한 사건들 속에서 오산하가 간절히 바라던 행복을 이루어내며 해피 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금일 저녁 7시 50분 103부를 마지막회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왼손잡이 아내' 후속으로는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가 출연하는 '태양의 계절'이 방송된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