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즐거움이 포인트다]

3.4
리뷰 4.37만개
100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 오직 OK캐쉬백 APP에서만 누리는 새로운 포인트 적립 방법!
-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어렵지 않아요~. 혜택탭, 쇼핑탭, 게임탭에서 매일매일 혜택 확인하고, 오!퀴즈에서 퀴즈 풀고, 심심할 때 광고보고 게임하고, 이벤트 참여하면 포인트가 쌓여요!.
- OK캐쉬백 포인트까지 적립 받아야 진짜 최저가 쇼핑! OK캐쉬백을 거쳐서 각종 쇼핑몰 및 홈쇼핑등에서 쇼핑하고 포인트 적립받고, 라이브 쇼핑 오!라방으로 특가템도 놓치지 마세요.
- 특별한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는 특별한 포인트! 두툼포인트를 받아보세요!

★ OK캐쉬백 APP에서 모은 포인트 현명하게 쓰는 방법!
- 게임, 영화, 뷰티, 쇼핑, 외식 등 17개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이 가득~ OK캐쉬백 제휴사와 더주는 매장결제에서 포인트로 구매하고 재적립까지 받으세요!
- 버거킹, 롯데리아등 제휴사의 온라인 쿠폰, 최대 80% 파격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주요 포인트 기능]
- 포인트 충전하기 : 부족한 포인트는 'OK캐쉬백 충전하기'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 선물하기/합산 : 가족/친구와 포인트도 주고 받고, 합산해서 같이 사용해보세요!
- 포인트 교환하기 : OK캐쉬백과 타사의 마일리지를 자유롭게 교환하여 사용 할 수 있어요.
- OK캐쉬백 통장 :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연결하여 결제 시 사용하고, 재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인증제한 안내]
- 태블릿 PC는 인증 불가 합니다.

[접근권한 안내]
- 필수적 접근권한
1. 전화: 서비스 인증과 특정 기능(교통카드)의 사용자 계정 관리를 위한 전화번호 수집/전송/저장
- 선택적 접근권한
※ 허용하지 않은 권한은 취득하지 않으며, 허용하지 않아도 해당 기능 외 다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2. 알림 : 포인트 혜택 안내를 위한 앱 알림
3. 위치 및 신체활동, 근처기기 : 주변 혜택 검색(신체활동과 근처기기의 경우 위치정보 정확도 향상을 통한 내 주변 혜택 제공을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4. 주소록: 포인트 선물하기를 위한 전화번호 검색
5. 카메라: 바코드/QR코드 스캔, 고객센터 1:1 문의 시 사진 첨부
6. 저장공간: 1:1 문의 시 이미지 첨부
※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 사용 중이신 경우 선택적 접근권한에 모두 동의하셔야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택적으로 권한을 동의하시고 싶으신 고객께서는 해당 단말장치 제조업체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여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Android 버전]
- OK캐쉬백은 Android 6.0 버전 이상에서 지원하며, 하위 버전으로 사용 시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문의 접수]
- 애플리케이션 개발자/판매회원 : SK플래닛
- 개발자 및 Support URL : www.skplanet.com
- 이메일 : ocbapp@skplanet.com
- 대표전화 : 1599 - 0512
업데이트 날짜
2024. 3. 27.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위치, 개인 정보 외 3개 항목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위치, 개인 정보 외 4개 항목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3.4
리뷰 4.34만개
Ho Sang Yoo (테즈카H)
2022년 8월 2일
돈버는 키보드 사용중인데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하면 글자가 튀고 오타나고 띄어쓰기 안되네요.. 첨엔 블루투스 키보드 문제인가 했는데 다른 기기에서는 잘 작동하고 혹시나 해서 폰 키보드를 기본으로 하니 정상작동하네오.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시 에러 문제 해결해 주세요!!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SK Planet (SK플래닛)
2022년 8월 4일
안녕하세요, OK캐쉬백 입니다. 리뷰 남겨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확인이 필요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r C
2024년 3월 30일
이번에 업데이트하면서 몇 글자 적습니다 포인트플러스에 2~3일전부터 정답공유자는 서비스이용이 어렵다는 문구가 달려있는데 그 말은 퀴즈 맞추는게 어렵거나 복잡하다는 방증아닐까요? 문제 출제자가 5p라서 뭔가 대단하다고생각하나본데5원짜리문제입니다 그런데 클릭 및 스크롤 (ex 80번째 장소찾으라는 것도 있었음)을 수십회 하게 해야 풀 수있게 만들고 답이 틀린 경우도 많은데(ex 2번째 키워드 맞추라고 문제지만 실제는 3번째 키워드가 정답인경우) 5원짜리 퀴즈면 클릭 2~3번에 풀 수있는거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네요 500원짜리도 아니고 5원짜리 문제주면서 고객들한테 개고생시키는건 아니라고봅니다 그리고 선착순..선착순 500명도 10분도 안되어서 종료되던데 훨씬 더 많이 늘려야 된다고 봅니다 문제 수를 줄이더라도 선착순인원을 늘려서 박탈감 주지말고 더 많은 사람들한테 혜택을 주는게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바람 아닐까요?
사용자 19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SK Planet (SK플래닛)
2024년 4월 4일
안녕하세요, OK캐쉬백입니다. 리뷰 남겨 주신 내용은 담당부서로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진
2024년 3월 14일
504 Gateway Time-out-!!!! 앱상태 전혀 고려안하고 업데이트하면 어떻합니까 노트20 사용잡니다. 광고적립 라이브방송링크 누르면 해당 어플이 새로 열리면서 라이브방송이 나오는데요, . 해당 어플 닫고 다시 ok캐쉬백으로 돌아오면 ok캐쉬백에서도 자체내장브라우저가 있는건지 똑같은 라이브방송이 재생되고 있네요 1. 누구맘대로 모바일데이터옵션도 없이 자동재생 걸리게 합니까? 2. 왜 라이브방송 2번이나 같은걸 재생시키는건가요?? 잘못눌러서 2번나오나하고 몇번 다시 해봤더니 작정하고 ok캐쉬백에서 재생~ 또 클릭해서 열린앱에서도 재생~ pip인가? 지원하는 앱이면 작은화면으로까지 재생되고 아주 난리부르스를 만들어놓으셨더군요? 몇번하다보니 핸드폰도 뜨거워집디다? 고사양겜 돌려야 느끼던 그 열기가 느껴진다구요 심지어 앱전환도 버벅여서 핸드폰 꺼질라그래요 뭔 욕심에 이리만든건진 모르겠는데 할거면 하나만 재생되게 만들어봐요 광고보는 사람 힘들어 죽겠으니까
사용자 9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SK Planet (SK플래닛)
2024년 3월 14일
안녕하세요, OK캐쉬백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리뷰 남겨주신 내용은 담당부서 확인이 필요하니 번거로우시겠지만 OK캐쉬백 고객센터(1599-051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기능

- 사용성을 개선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