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어올라라! 잉어킹

광고 포함인앱 구매
4.7
리뷰 51.2만개
1000만+
다운로드
에디터 추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게임 소개

세계가 놀랐다!! 가장 약한 포켓몬!? 잉어킹이 주인공인 육성 게임!!
누구라도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여유로운 시간에 잉어킹을 육성하자!
(※본 앱은 포켓몬 공식 앱입니다.)

【잉어킹은 이런 포켓몬】
・매우 약한 것으로 유명하다. 믿음직스럽지 못하고 한심하다.
・강력한 기술은 배울 수 없다. 아무튼 튀어오르고, 튀어오르고 또 튀어오른다.
・우쭐해져서 계속 튀어오르다 때때로 새포켓몬 피죤에게 잡혀버린다.

…이런 잉어킹이 여러 가지 해프닝을 겪지만 그래도 역시! 아무튼! 튀어오른다!

【어떤 게임?】
●간단한 조작으로 누구라도 가볍게 육성! 세대교체를 하면서 열심히 육성하자
홈 화면에 나타나는 「먹을 것」을 손가락으로 탭 하거나 「특훈」을 시키면 「튀는 힘」이 업!
누구라도 가볍게 잉어킹을 육성할 수 있다.
게다가 잉어킹은 세대교체를 할 때마다 점점 성장해간다. 많은 잉어킹을 육성해보자!

●다양한 잉어킹이 등장! SNS에 자랑할 수 있다!
이 앱의 무대에서는 비단 모양이나 물방울 모양 등 다양한 외형의 잉어킹을 낚을 수 있다!
희귀한 잉어킹을 만났다면 SNS에 자랑할 수 있다!

●피카츄나 팽도리 등이 잉어킹을 서포트!
인기 포켓몬들이 당신의 잉어킹의 성장을 도와준다! 어떤 포켓몬을 만날 수 있을까?

●데코레이션으로 수조를 꾸미자!
잉어킹을 키우는 홈 화면의 수조는 다양한 데코레이션으로 꾸밀 수 있다! 자신만의 수조를 만들자!


■주의사항
・이용 약관
이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이용 약관을 확인해 주십시오.

・데이터 보존
본 게임의 플레이 데이터는 이용 중이신 단말기 내에만 보존됩니다. 앱 내의 「백업」 기능을 사용한 경우에 한해 그 시점의 플레이 데이터가 서버에 보존되므로 꾸준히 백업해두는 것을 권장합니다.

・단말기 설정
이용 중이신 단말기의 설정이나 이용 상황에 따라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후 일부 기능에 대해서는 유저 간의 공평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조작(rooting 등)을 진행한 단말기로는 플레이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하 기종은 본 앱의 대상외 기종으로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통신 환경
숍에서의 아이템 구입 등 게임 내에서 통신할 때 본 앱을 통신 상태가 안좋은 곳에서 플레이하면 데이터가 파손되거나 플레이 상황이 소실될 수 있습니다.
통신을 할 때는 반드시 통신 환경이 양호한 장소에서 플레이해 주십시오.

일시적인 통신 상태가 원인인 경우, 시간을 두고 다시 시도하는 것으로 복귀할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통신 에러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여도 대응해드릴 수 없으니 주의하여 주십시오.


・구입하기 전에
본 앱의 대상 OS 버전은 4.1이상입니다. OS 버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서 무료 컨텐츠를 제대로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신 후에 구입하여 주십시오.
단말기의 상태나 상성에 따라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문의
전화: 031-272-0108(운영시간: 평일 15시 ~ 18시)
E-mail: mobilemaster@pokemonkorea.co.kr
해당 주소 이외의 경로로 문의하시는 경우 확인이 지연되거나 답변이 없을 수 있습니다.
문의하실 때는 제목 앞에 [잉어킹]을 넣어 주세요.

※단말이나 OS버전에 따라 플레이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앱은 게임 화면의 스크린샷을 저장하기 위해 저장공간에 대한 권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2. 10. 28.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앱에서 이러한 데이터 유형을 서드 파티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금융 정보 외 3개 항목
수집된 데이터가 없습니다.
개발자가 어떻게 수집을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4.7
리뷰 46.5만개
박상준
2024년 3월 19일
장점 - 1. 크게 욕심을 내지 않는 이상 과금할 요소가 없다. 2. 다양한 잉어킹을 모으는 소소한 재미가 있는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 3. 틈틈이 시간날 때 편하게 들어와서 플레이하기 좋다. /// 단점 - 1. 과금을 할 수는 있지만 프렌즈나 장식품 등으로 큰 효과를 보기는 힘들다. 2. 잉어킹이 다르긴 하나 어쨋든 다 잉어킹이라 다른 게임에 비해서는 모으는 재미가 덜하다. 3. 몰입되는 스토리나 컨텐츠가 딱히 없어서 나중에는 지루해질 수 있다.
사용자 17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채세루
2022년 10월 1일
이거 완전 추천합니다! 너무 재밌습니다 잉어킹 키워가는 재미도 있고 잉어킹과 다른 포켓몬이 귀엽습니다 일단 이 게임의 장점은 잉어킹을 키워가는 재미,어렵지 않고 단순한게임!,여러 포켓몬도 데려오고 꾸미기를 할 수 있음! 단점은 꾸미기 선택지가 적음,비슷한 이벤트&똑같은 이벤트 반복,다 키우면 은퇴하고 기록도 다 사라짐(노가다 해야함) 단순하고 귀여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용자 840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조유진
2022년 11월 13일
역시 포켓몬 공식게임은 믿음직 합니다! 잉어킹을 바다속에 두고 키우는 느낌에서 여유로운 힐링게임 감성도 나면서 cp올리려고 나오는 열매 다 먹고 돈 벌어서 이것저것 획득하고 다른 잉어킹들과 경쟁하는 게임이라는 점에서는 또다른 느낌이 나와서 다채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부터 마음에 드는 것 같구요, 한 판이 길게 정해져있는 게임이 아니라서 가끔씩 짧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이 짧은 시간에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도 오히려 좋네요. 복잡하지 않은 게임이라서 단순히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고요, 캐릭터들이 큐티뽀쨕해서 너무 귀엽답니다. 색감도 뭔가 밝아서 내 마음까지 밝아지는 듯한 몽글몽글한 배경을 가졌어요! 굳이 얘기할 필요 없지만 단점이 있다면...... 우선 노가다를 좀 많이 해야해서 한국인의 답답함을 자극할 때가있어요. 절친굿즈 사보라고 했으면서 너무 비싸요! 그래도 재미있는 게임 찾고계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강추드립니다.
사용자 406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이 리뷰가 유용했나요?

새로운 기능

・기타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