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03대 ‘복면가왕’은 나이팅게일..걸리버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나이팅게일이 걸리버를 제치고 103대 ‘복면가왕’이 됐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걸리버의 정체가 드러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걸리버와 나이팅게일은 가왕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52 VS 47로, 단 5표 차이로 가왕자리가 결정됐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캡처 103대 가왕은 나이팅게일이 됐다. 나이팅게일은 “가왕님이 노래하시는 거 보고 많이 체념했다. 저는 최선을 다하고 많은 분들이 투표해주시는 것만으로 감사하다고 생각했다”고 눈물을 흘리며 소감을 전했다.

이후 아쉽게 가왕 자리에서 내려왔지만 5연승을 기록한 걸리버의 얼굴이 공개됐다. 그는 데이브레이크 이원석이었다.

이원석은 “(5연승에 대해)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3개월 시간이 지났다. 제 인생의 최고의 순간을 만끽한 것 같다. 100대 가왕 때는 구형 가왕 왕관과 신형 가왕 왕관을 둘 다 쓸 수 있었다. 그런 사람이 몇 명이 있겠나.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털어놓았다.

이어 “아쉬운 건 많은 무대를 못 보여준 게 아쉽다. 트로트를 하고 싶었다. 무대 위에 자존감들이 좋아졌다. 실제로 멤버들이 노래가 더 늘었다고 해줬다. 또 다른 얼굴이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 야구대회 바로가기
▶ 아이돌 B컷 사진 모음전
▶ 클릭 핫! 뉴스
[ⓒ MK스포츠 & sports.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