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채지안. /사진=채지안 인스타그램
호구의 연애 채지안. /사진=채지안 인스타그램

'호구의 연애' 에 출연중인 채지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서 채지안이 새로운 멤버 오승윤과 주우재의 선택을 받았다.

앞서 동호회의 첫 멤버로 여행을 시작한 채지안은 첫 만남부터 매력적인 외모와 털털한 성격으로 호감구혼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첫번째 여행과 두번째 여행에서 드러난 허경환·채지안·김민규의 불꽃 튀는 삼각 로맨스의 전개는 모두가 숨죽이고 지켜보는 명장면으로 탄생하기도 했다.

세번째 경주 여행이 시작되고 채지안은 '괴물 신규 회원' 오승윤의 등장과 함께 또 한번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이 됐다. 신규 회원 오승윤은 기존 회원들과 다르게 한 방향으로 직진하며 채지안에 대한 호감을 숨김없이 드러낸 것. 두 사람의 새로운 '케미'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불도저남' 오승윤에 대한 초미의 관심을 보이면서도 이들의 삼각관계의 행방이 어떻게 될지 이목이 집중됐다.

이후 방송에서는 주우재가 새롭게 등장, 반전의 3대 호구왕이 되면서 1대1 데이트 상대로 채지안을 지목해 또 한번 화제가 됐다.

이후 주우재는 데이트에 이어 집에 돌아가는 파트너로 또다시 채지안을 선택했다. 이에 오승윤은 "잠시만요"를 외치며 두 사람의 시간을 저지했다.

항상 밝은 미소와 함께 상대방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채지안의 모습에 ‘지안이가 진짜 매력 끝판왕이네’, ‘예쁜 얼굴만 매력이 아니라 성격 역시 호감녀다’, ‘지안, 누굴 선택해도 나는 네 편이야’라며 무한 애정을 선보이는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편 채지안은 모델 출신으로 최근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 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와 KBS 드라마 ‘오늘의 탐정’ 등에 출연한 것은 물론 CF 모델로도 모습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황치열의 ‘매일 듣는 노래’ 젝스키스의 ‘웃어줘’ 등 뮤직비디오에도 수차례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