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카레오' 유시민 "대선출마? 절대 없다"→ 홍준표 "100% 복귀" 일침

입력
수정2019.06.04. 오전 9:58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TN스포츠=박재호 기자]

유시민이 자신의 대선 출마에 대해 "그런 일은 절대 없다"고 선을 그었다.



3일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유튜브 채널 '유시민의 알릴레오'와 'TV홍카콜라'의 유튜브 공동 방송, 일명 '홍카레오'에서 10가지 주제를 두고 토론 배틀을 벌였다.

이날 홍준표는 유시민에게 정계복귀에 대해 물었다. 그는 "내가 보기에 100% 돌아온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시민은 "그런 일은 절대 없다"고 답했지만 홍준표는 "'절대'는 스님 담뱃대다"라고 받아쳤다.

유시민은 자신의 정계복귀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지만 여권 잠룡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드러냈다. 그는 "현재 (대권도전) 의사를 가진 분들은 10여 명 정도로 봐야한다"며 "다들 괜찮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홍준표는 "저는 패전투수가 돼서 불펜에 들어와 있다"며 자신을 평가했다. 하지만 "주전 투수가 잘하면 불펜 투수가 등장할 일이 없지만 못 하면 불펜에서 또 투수를 찾아야 한다"면서 여지를 남겼다.

사진=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캡처



sports@stnsports.co.kr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

▶[K팝 아이돌 연예 뉴스 보기]

▶[유럽 축구 4대 리그 뉴스 보기]


<Copyright ⓒ ST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