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운동화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 모델이 카시나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카시나에 따르면 7일 오전 11시부터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 모델의 온라인 판매가 시작됐다.

▲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캡처

앞서 오전 8시부턴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가 시작됐다. 이지 부스트 350 V2 블랙’이 이날 오전 8시부터 판매가 시작되면서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이 몰리고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은 아디다스와 카니예 웨스트의 합작품이다. 프라임니트 기술로 발볼을 감싸 안전한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해 출시된 스태틱모델의 실루엣을 기반으로 색상을 블랙으로 바꾼 모델로 아디다스의 프라임니트로 볼을 감싸주는 안전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가격은 28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아디다스와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가 함께 만든 제품군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운동화 수집가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해 출시한 스태틱 모델의 경우 색상을 검은색 위주로 바꾼 모델로, 안전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은 중앙을 가로지르는 스티치를 흰색으로 변경했고, 블랙앤화이트로 구성된 슈레이스를 선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가 시작됐다. 오프라인 판매처는 카시나 해운대점과, 꼼데가르송 서울점, 비이커 청담점, 비이커 한남점, 분더샵 청담점 등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점과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 센터, 오리지널스 명동점, 오리지널스 홍대점, 오리지널스 이태원점 등에서도 '이지부스트 350 V2 블랙'을 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