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장재인. 사진=연합 자료
남태현·장재인. 사진=연합 자료

‘작업실’ 측이 남태현과 장재인의 분량을 축소, 편집할 계획이다.

tvN ‘작업실’ 제작진은 7일 “우선 ‘작업실’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된 만큼 남태현, 장재인 소식에 제작진 역시 안타까운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방송 내용에 대해 내부적으로 많은 논의가 있었다. ‘작업실’은 지난 3월 말 촬영이 마무리됐으며, 현재 2회 분량 방송이 남았다. 추후 방송에서 10인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이야기들이 훼손되지 않는 선에서 현재 상황을 감안, 두 분의 내용을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제작진은 방송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재인은 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이 담긴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은 남태현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장재인이 아닌 다른 여성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였다. 공개된 대화에서 여성 A씨는 남태현에게 “지금 용산 영화관에 장재인씨랑 있다고 들었다"면서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그분은 무슨 죄고 난 또 무슨 죄야”라고 말했다.  

이에 남태현은 “넘겨짚지 말라. 다른 친구다"라며 “친구 하고 싶다고 얘기하지 않았느냐. 나 장재인이랑 애매하다”고 받아쳤다.  

A씨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네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다. 한 달 전에 헤어졌다며"라고 반문하자 남태현은 "(여자친구) 없었던 것 맞다”고 해명했다. 

해당 카카오톡 대화 내용은 A씨가 장재인에게 인스타그램 다이렉트메시지(DM)으로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살려면 공개하지 말아야지”라며 “왜 그렇게 공개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 그랬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고 경고했다. 

한편 장재인과 남태현은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친분을 쌓으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4월 교제 사실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홍지예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