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부산,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첫 선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 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패키지에는 하객 100명이상 진행 시 10% 웨딩 식사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10%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 밖에도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리셉션 파티를 위한 웰컴 드링크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하객 300명 이상 진행 시 앞선 모든 혜택과 함께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바카라 글라스 커플 세트 증정, 평일 리허설 촬영 패키지(9월 토요일 웨딩 제외)를 무료로 제공한다.

힐튼부산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로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연회장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야외로 연결될 수 있는 개폐식 윈도우,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웨딩 메뉴 등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도 연출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높다.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프리미엄 객실은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18평의 넓은 객실로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일 경우 바다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 풀에서의 수영과 다모임 레스토랑에서의 스타일리쉬한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힐튼 부산 관계자는 “최근 여름철 웨딩 문의가 늘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웨딩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특히 주변 경관과 호텔 시설, 그리고 편안하고 세련된 특급 호텔 서비스로 동화 같은 완벽한 웨딩을 연출할 수 있어 해당 프로모션 혜택과 동시에 꿈의 웨딩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산=윤봉학 기자 bhyoon@kmib.co.kr

[네이버 메인에서 채널 구독하기]
[취향저격 뉴스는 여기] [의뢰하세요 취재대행소 왱]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