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로맨틱한 첫날밤을 원한다면

입력
수정2019.04.11. 오전 11:19
기사원문
김동기 기자
TALK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이 오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19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힐튼부산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오는 7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19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9 써머 크루즈 웨딩 프로모션’ 패키지에는 하객 100명이상 진행 시 ▲10% 웨딩 식사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10% 할인 또는 업그레이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일출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오션뷰 객실 1박 ▲럭셔리 웨딩카 서비스 ▲리셉션 파티를 위한 웰컴 드링크 혜택이 모두 포함된다. 또한 하객 300명 이상 진행 시, 상기 혜택과 함께 ▲프랑스 명품 크리스탈, 바카라 글라스 커플 세트 증정 ▲평일 리허설 촬영 패키지(9월 토요일 웨딩 제외)를 무료로 제공한다.

힐튼부산은 바다 바로 앞에 자리해,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로 멀리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국내에서 ‘데스티네이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모든 연회장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오션뷰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야외로 연결될 수 있는 개폐식 윈도우, 세련된 꽃장식과 최고급 식자재만을 사용해 만든 웨딩 메뉴 등 힐튼 부산만의 특급 웨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호텔의 모든 공간이 모던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하고 있어 아름답고 세련된 공간을 배경으로 웨딩 촬영도 연출할 수 있어 예비 신랑 신부로부터 인기가 높다.

로맨틱한 첫날밤을 선사할 프리미엄 객실은 프라이빗 테라스를 갖춘 약 18평의 넓은 객실로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일출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여름 시즌일 경우 바다와 연결된 듯한 인피니티 풀에서의 수영과 다모임 레스토랑에서의 스타일리쉬한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최근 여름철 웨딩 문의가 늘고 있어 예비 신랑 신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웨딩 패키지를 마련했다. 특히 힐튼 부산은 주변 경관과 호텔 시설, 그리고 편안하고 세련된 특급 호텔 서비스로 동화 같은 완벽한 웨딩을 연출할 수 있어 해당 프로모션 혜택과 동시에 꿈의 웨딩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웨딩 관계자를 설명했다.


부산=김동기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TALK

유익하고 소중한 제보를 기다려요!

제보
구독자 0
응원수 0

머니투데이미디어 <머니S> 김동기 기자입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