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스카이가든 결혼식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 선봬

입력
수정2019.06.05. 오후 2:55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6월 30일까지 웨딩을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 (Enchanted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스몰 웨딩 트렌드에 맞춰 50명 이상부터 최대 100명의 규모의 예식을 제안한다. ‘인챈티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6월 30일까지 웨딩 계약 시, 스페셜 웨딩 코스 메뉴 및 뷔페 메뉴 할인, 홀 사용료 50% 할인, 스위트 룸 1박 무료, 웨딩 드레스 및 예복 대여 할인, 웨딩 본식 촬영 할인, 웨딩 본식 기본 세팅 및 구성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한 첫 웨딩 계약자에게는 티르리르 (Tirr Lirr) 귀걸이, 무료 본식 영상 촬영 및 본식 꽃 장식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퀄리티 있는 연회 메뉴를 제공하고, 일대일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빗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루프탑 ‘스카이 가든’에서 로맨틱한 스몰 웨딩을 진행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다는 호텔 측 설명이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