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오피셜보이X윤병호, '보이스3' OST 'WMB' 8일 공개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래퍼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와 윤병호(Bully Da Ba$tard)가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3' OST의 다섯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랩 실력으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언오피셜보이와 윤병호가 참여한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3'(연출 남기훈, 극본 마진원)의 OST Part.5 'WMB(Where's My Boy)'가 오늘 8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모스트콘텐츠]
[모스트콘텐츠]

‘WMB’는 언오피셜보이의 특유의 유니크함이 묻어나는 플로우와 호소력 짙은 몰입감이 묻어나는 윤병호의 랩을 돋보이게 하는 프로듀싱으로 완벽한 콜라보를 만들어냈다.

다이나믹한 편곡이 인상적인 이번 OST는 베이스라인에 건반 저음의 울림으로 곡에 장엄함을 더하며 반복되는 기타 리프가 곡을 이끌어 간다. 중반부에 몰아치는 랩과 함께 몽롱한 신스 사운드로 코러스 효과를 만들어 곡의 입체감을 완성했다.

힙합 프로듀서 Dolo와 재팹(Jaepep)의 공동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WMB’는 두 래퍼가 가창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에 함께 참여해 직설적이고 개성 있는 가사와 한층 성숙해진 랩 실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보이스3'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토, 일 밤 10시 20분에 OCN에서 방영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오피셜보이X윤병호, '보이스3' OST 'WMB' 8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