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 스틸컷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영화 ‘작적:사라진 왕조의 비밀’이 26일 오전 1시 20분부터 채널CGV에서 방영됐다.

2016년 개봉된 궈징밍 감독, 판빙빙, 크리스, 진학동 주연의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은 118분 분량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다.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인 궈징밍의 ‘작적: 사라진 왕조의 비밀’은 고대 왕국 아슬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선택된 7명의 왕작들 이야기다.

이 작품은 어둠의 힘에 맞서 전쟁을 치룬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평화롭던 마을에 어둠의 세력이 다가오고 마을 쑥대밭으로 만든다. 서로의 길을 걸어가던 7명의 왕작과 사도들이 힘을 합해 어둠의 세력에 저항한다는 줄거리다.

이 영화는 중국 최초의 모션 캡쳐 영화로 중국의 대표 배우 판빙빙을 필두로 어엿한 배우로 성장한 엑소 출신 크리스, ‘그레이트 월’을 통해 성공적인 할리우드 진출을 꾀한 진학동 등 대륙의 스타들이 총출동,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토르: 라그나로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 마블의 굵직한 작품에서 활약한 제작진이 참여해 만든 스케일과 비주얼로도 개봉 전부터 관심을 끌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