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물오른 식탁' 김슬아 대표 "전지현 광고 후 접속자 10배 증가"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물오른 식탁' 김슬아 대표가 전지현 광고효과를 언급했다.

11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물오른 식탁'에는 장보기의 혁명을 일으킨 기업의 김슬아 대표와 전 세계에 한국의 김치를 알린 도전의 아이콘 류시형 작가가 출연했다.

MC 신현준은 김슬아 대표에게 "왜 굳이, 하필 전지현 씨를 모델로 했나?"라고 물었다. 김슬아 대표는 "어떤 분을 모시고 해도, 이 분이 서비스를 쓰지 않으면 본인이 좋지도 않은 걸 홍보하게 되는 건데 어쩌다가 전지현 씨가 실제로 우리 브랜드를 이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건강식을 좋아하고 집에 텃밭도 있을 정도로 유기농에 관심이 많으시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또 "첫 광고가 나간 이후에 동시 접속자가 10배로 늘어났다. 엔지니어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캡처]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