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성료

입력
기사원문
조윤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원주 상무(뒷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환경생태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에서 자원봉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S홈쇼핑이 판교환경생태학습원, 성남시와 함께 개최한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농장 팜팜'을 지난 8일부터 이틀간 판교화랑공원에서 35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이 판교환경생태학습원과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에 따라 올해로 4회째 개최되고 있는 환경 생태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은 시민들의 친환경감수성과 환경 의식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팜팜'은 손바닥을 뜻하는 'Palm'과 농장을 뜻하는 'Farm'의 결합어로 도시 속 작은 텃밭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친환경적인 삶을 실천하기 위해 '플라스틱 프리'로 진행한다. 행사당일 개인 컵을 소지한 시민들에게 아이스커피와 슬러쉬를 무료로 제공했다. 또 '도토리 열쇠고리', '밀 탈곡 체험', '씨앗 나눔' 등 환경을 주제로 한 30여개 체험부스를 통해 환경의식 고취와 친환경적감수성을 얻는 이벤트에도 많은 가족단위 객들이 참여해 알찬 행사로 꾸며졌다.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 이원주 상무는 "평소 자연과 환경에 대해 잊고 지내기 쉬운 바쁜 현대인의 생활이지만, 이번 행사로 더 많은 분들과 환경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하고 생활 속에서 환경사랑을 실천하며 살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2일 행사로 확대 시행했다"며 "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건강한 우리사회와 자연보전을 위해 환경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헉! 소리나는 스!토리 뉴스 [헉스]
▶ 클릭해, 뉴스 들어간다 [뉴스쿨]
▶ 세상에 이런일이 [fn파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