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시계 메이커
여자 시계살껀데요 아버지 회사 모임에 갈때 차고 갈꺼라서 조금 가격있는걸로 추천해주세요 고등학생입니다,,,,! 이때까지 D&G랑 버버리 제품 써봤는데 시계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어서 메이커순위도 알려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
  • 채택률0.0%
  • 마감률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6.10.02 조회수 14,281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7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60%최근답변 2020.06.04.
중수
프로필 사진
긴말없이 세이코요 깔끔하고 가격대비 좋습니다 일본 제품으로 쿼츠쪽에서는 스위스보다 우수합니다
2번째 답변
scot****
채택답변수 310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일단 시계로서의 가치가 있는 시계를 찾으시는건지 아니면 그저 비싸면 되는건지 정하셔야합니다. D&G 나 버버리는 가성비 최악의 제품으로 내부시계부품은 다른시계회사에서 돈주고 사와서 브랜드 로고만 자기거 박고 바가지 씌우는 시계로서는 전혀 가치가 없는 거품낀 패션브랜드입니다. (시계브랜드가 아니에요)



시계 메이커 순위

1순위: 파텍필립, 바쉐론 콘스탄틴, 오데마피게, 브레게, 아 랑에 운트 죄네, 블랑팡

2순위: 예거 르꿀트르, 글라슈테 오리지날, 해리윈스턴, 피아제

3순위: 롤렉스, 오메가, IWC, 제니스, 까르띠에, 불가리, 파네라이, 브라이틀링

4순위: 태그호이어, 론진, 그랜드세이코

5순위: 보메 메르시에, 밸엔로즈, 모리스 라크로와, 해밀턴, 튜더 (롤렉스 자회사 하위브랜드), 라도

6순위: 티쏘, 에포스, 시티즌, 세이코, 부로바, 지샥, 빅토리녹스

7순위: 마크제이콥스, 돌체앤가바나, 버버리, DKNY, 알마니 등 패션시계

7순위는 가격대도 6순위와 거의 같고 그리고 그이전에 시계로서의 가치가 전혀 없고 거품이 심한 회사들입니다. 특히 알마니는 시계에 조금만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다같이 쓰레기라고 부르는 최악의 회사입니다. 50만원짜리 시계안에 몇천원짜리 중국산 무브를 넣고 팔아먹은 실적이 있죠. 지금은 그거보다야 낫습니다만 그래도 쓰레기취급입니다.



가격대가 있는걸로 추천해달라고 하셨는데 "아버지 회사모임에 가기위해 필요한거니 남들이 알아줘야 한다" 라는 전제로 봤을때 모임 사람들은 대부분 나이가 있는사람들이나 남자가 많겠네요. 여자는백, 남자는 가방 이라고 할정도로 남자들은 시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패션브랜드의 시계는 얼마나 사기꾼같은 마인드로 팔아먹는 시계인지 대부분 압니다... 차고있으면 오히려 "겉멋만 들었네" 라는 느낌을 줄겁니다. 이만원짜리 부품 넣고 유명브랜드로고만 박고 몇십만원에 팔아먹는 시계니까요.

아버지 나이대에서 알아주는 인지도의 시계브랜드의 시계라면 4순위의 태그호이어와 론진이 최저가로 시작이라고 보셔야합니다. 백만원에서 사백만원정도가 일반적이고 다들 잘 알아주는 시계라면 오메가, 까르띠에, 롤렉스입니다. 삼백만원에서 천오백만원이 주류모델의 가격입니다. 그 이상 등급으로 올라가면 너무 비싸서 구입자가 적어서 인지도가 내려갑니다. 물론 시계매니아라면 다 아는 브랜드들이지만 일반인이라면 롤렉스 윗급은 잘 모릅니다.

한번 좋은 시계를 사면 오래 쓸수 있으니 4순위 이상급의 시계를 장만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태그 이하급의 시계를 산다면 가성비와 인지도면에서 세이코 시티즌만한 시계가 없습니다. 동급 시계와 품질을 가릴수 없을정도로 높은 시계니까요. 싼시계도 많이 만들어서 일반인들에겐 세이코가 싼 이미지가 있지만 세이코는 그랜드세이코와 크레도르라는 상위브랜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세이코는 몇백만원대에서 천만원을 호가하는 시계도 만들고 크레도르는 억대시계도 나옵니다. 절대 얕볼브랜드가 아닙니다.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출처직접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55%최근답변 2020.11.09.
초수
프로필 사진

어허;; 세이코라뇨; 깔끔하고 좋긴하지만 여자시계로써 인식이 좋지 않습니다.

 

가격있다는 말은 15~20대 정도인가요?

 

그정도면 앞뒤없이 '다니엘웰링턴'입니다. 네이버 검색하셔서 모델한번 보세요. 반합니다.

 

뭐 자신이 엄청난 금수저다!

이러면 스위스메이드인 바쉐론 콘스탄틴, 프레드릭 콘스탄트 등 많습니다.

바쉐론 콘스탄틴 추천 모델: 페트리모니

가격: 천만원 좀 넘어감

 

프레드릭 콘스탄트 추천 모델: 딱히 없음

 

다니엘웰링턴 추천 모델: 거의 모든 모델(특희 여성에게는 로즈골드♥)

가격: 15~25

출처엄슴
4번째 답변
헬로미
채택답변수 421
지존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로즈몽 여성용 시계 입니다
마크제이콥스
로이드

3개 추천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번째 답변
drea****
채택답변수 1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여자시계는피아제 여성시계가이뻐요 가격대가 좀심하게비싸구요. 분홍분홍한게 남자인저도 이쁘게봅니다.
어떤모질한사람이뇌물로바치자 우리 노무현대통령님이 던저버린시계입니다. 노무현대통렁님 존경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