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국 지역별 무슬림 노동자 인구
지역별 무슬림 노동자 인구 알수있을까요?
대학교 과제인데 어디서 찾아야하는지 막막하네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3
  • 채택률96.6%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04.13 조회수 4,31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으뜸이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3
우주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종교 6위, 건강상담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국내 체류하는 해외이주 무슬림은 14만3,500명으로, 전체 외국인(175만6,000명) 10명 중 1명 꼴이다. 불법체류 무슬림(2만1,000여명)과 한국인 무슬림 3만5,000명을 포함하면 국내 무슬림은 모두 20만 명에 달한다.

문화부가 이슬람교를 아직 ‘기타종교’로 분류할 만큼 타종교에 비해서는 적은 숫자이다.
그러나 한국이슬람교중앙연합회가 조직된 1965년 3,700명에서 50년 만에 54배 이상 늘어난 수치다.

외국인 밀집지역인 안산이 있는 경기에 가장 많은 3만3,300여명(30.5%)이 거주하고, 경남(14.4%) 서울(8.9%) 인천(6.6%) 등 공단을 중심으로 퍼져 있다.
(2015년 한국일보)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지식인 채택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65%최근답변 2019.10.10.
지존
프로필 사진

무슬림을 외노자의 이미지로 생각하시면 곤란합니다. 필리핀 두테르테도 무슬림이고, 영국 런던 시장 사디크 칸도 무슬림이고,  대통령 당선을 위해 기독교인, 인권 변호사 코스프레하다 당선 후에는 철저하게 반기독교, 친이슬람 정책을 펼친 오바마도 무슬림이고, 힐러리의 비선실세 후마 애버딘도 사우디 아라비아 출신의 무슬림이였습니다. 이슬람의 자본과 권력과 위력은 ㅎㄷㄷㄷ 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단 하루 이슬람 포교비가 1980억원 정도인데, 개신교 1년 선교비 보다 많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 개신교 1년 선교비 보다 많은 정도가 아니라, 비교가 안될 것 같습니다. 가톨릭이나 개신교 선교사님들이 돈이 없어 고생하고 성도들에게 구걸 해야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한국 이슬람화를 위해 지금은 무슬림들이 외노자들이 아니라 한국 대학으로 유학 오고 있습니다. 한국 이슬람화를 위해 10만명의 무슬림들이 한국 대학에 유학 왔다고 합니다. 레바논이라는 나라가 무슬림들이 유학 오고, 이민 오고 하다 이슬람 인구가 많아지면서, 전쟁이 일어나고, 결국 이슬람화 되었죠. 지금 레바논은 부모의 동의가 있으면 9살 어린이가 결혼할 수 있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슬람 창시자 무함마드가 53세에 9살 어린이와 결혼하고 강간했고, 무슬림들의 행동기준, 행동모범이 무함마드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문정인 특보, 이희수 교수도 이슬람에 대해서 거짓말하는 무슬림입니다. (무슬림인지, 이슬람 돈에 매수돼 이슬람에 대해 거짓말하는지.. 둘 중 어느 경우든 이슬람 앞잡이죠) 이슬람은 타끼야 교리가 있어 한 나라를 이슬람 국가로 만들 때, 상대를 무슬림으로 만들기 위해, 위장과 거짓말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대 배철현 교수도 기독교인이라고 거짓말 하고 있지만, 기독교와 이슬람에 대해 거짓말 하며 한국 이슬람화에 앞장 서고 있는 이슬람 앞잡이죠.


이슬람은 한국을 이슬람 국가로 만들어, 동북아시아를 이슬람화시키겠다고 오래 전 선포했고, 그 계획들이 아주 성공적으로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럽이 20년 만에 이슬람화 되었는데, 우리나라는 10년 전부터 이슬람 알바들이 온라인에서 반기독교, 이슬람 미화 여론을 조작해왔습니다. 나무위키, 유튜브, 클리앙, 불펜, 뽐뿌, 에펨코리아, 가생이를 비롯해 모든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슬람에 대한 객.관.적. 사.실.을 얘기하면 아이디가 정지되고 재가입도 안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2018년 부터 저출산 문제를 대규모 이민을 받아 해결하겠다고 했습니다. 무슬림들은 결혼과 다산이 선택이 아닙니다. 이슬람 세력 강화, 확장을 위한 의무입니다. 이슬람은 일부다처도 허용해, 자식이 수십  명인 무슬림들도 많습니다. 유럽의 미래는 무슬림들의 높은 출산율로 이슬람 연방입니다.


우리나라도 이미 나무위키를 비롯해 온라인은 이미 이슬람이 통제하고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은 개인의 종교가 아닌, 민주주의를 반대하는 정교일치의 정치 이념입니다. 이슬람은 배교자를 살해하라는 교리로 이탈을 막고, 무함마드와 이슬람에 대해 비판하면 사형을 선고합니다.


수니파 종주국 사우디 아라비아는 무신론자에게 무신론자라는 이유로 태형 2000대, 징역 10년을 선고했습니다. 이런 사우디 아라비아와 돈 받고, 협정 맺고 한국 이슬람화에 앞장 서고 있는 곳이 바로 '서울대' 입니다. 이집트가 과거에 기독교 국가였는데 사우디 아라비아의 자본으로 이슬람 국가가 되었고, 현재 보코하람으로 고통받고 있는 나이지리아도 마찬가지죠. https://blog.naver.com/asherjb/221214392672


우리나라 국민들이 잠에서 깨어나서 정신 차리지 않으면, 우리나라의 미래는 나이지리아, 필리핀, 영국이 되겠네요. 일제강점기, 유신체제와는 비교도 안되는 고통을 우리나라는 겪게 될 것입니다. 이슬람은 한 번 이슬람화 되면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한 번 지어진 모스크가 다른 건물로는 용도를 변경할 수 없는 것처럼. 모스크 건설. 난민 유입, 무슬림 이민 막아야 합니다.


영국은 차별금지법이 통과되어 기독교는 핍박받고, 이슬람에 대해서는 비판도 못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유럽에서 이슬람 비판하는 정치인은 철통 보안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차별금지법은 이름과 다르게 이슬람 비호법입니다. 이슬람의 악함과 실체에 대해서 알리고 비판하면 처벌받는 법이죠. 이슬람이 이렇게 영악합니다. 이슬람은 길에서 포교활동하지 않습니다. 나라의 체제를 서서히 뒤집고, 인구 비율을 바꿔버리죠. 아주 빠르게. 20년의 전의 유럽과 현재의 유럽은 완전히 다릅니다.


이슬람은 평화의 종교라는 양의 탈을 쓰고 와, 인구 수가 많아지면 이리로 변하죠. 이슬람에 테러가 많은 이유는 72명의 처녀들과 100명분의 정력으로 섹스하는 이슬람 천국에 심판 없이 바로 들어가는 특권을 가진 무슬림들은 오직 불신자들을 죽이는 지하드(무장테러조직, 자살테러)에서 죽은 무슬림들 때문이라는 이슬람 교리 때문입니다.


 

이슬람에 대해 거짓말 하는 인간들 목록


예일대 미로슬라브 볼프 교수

서울대 배철현 교수

숭실대 김선욱 교수

한양대 이희수 교수

동덕여대 오은경 교수

중동전문가 김동문 목사

문정인 특보


기독교에 대해 알고 싶으면 본인이, 직접 성경을 읽어봐야 하고.

이슬람에 대해 알고 싶으면 본인이, 직접 꾸란과(김용선 번역), 하디쓰를 읽어봐야 합니다.

종교계에도 옥시 보고서가 많습니다.




3번째 답변
사용자 신고를 받고, 운영원칙에 따라 삭제된 답변입니다.
2018.10.08.
프로필 사진
4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01.24.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