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FIFA 대한민국 세네갈 대회장소 전력

체육 수행평가 있어서 경기관람 보고서 써야하는데요 어디서 열리는 거죠?

나라 뿐만아니라 상세 장소까지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ㅠㅠㅠ

그리고 양 팀 전력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나ㅣ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40
  • 채택률94.8%
  • 마감률98.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6.09 조회수 182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aguero
채택답변수 70
고수
프로필 사진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이번 U-20 월드컵은 폴란드에서 개최하구요. 세네갈 전은 체코랑 슬로바키아 국경쪽에 있는 소도시인 비엘스코 비아와에서 합니다. 비엘스코 비아와 스타디온 미에이스키는 대강 15,000석 정도의 규모로 대구DGB아레나랑 비슷한 크기겠네요. 폴란드에서 U-20팀이 인기없는 편이라 그런지 개최도시들이 폴란드의 제3의 도시인 약 70만 정도 인구의 우쯔를 제외하면 40만 아래의 중소도시 들이네요.(폴란드 수도인 바르샤바 인구가 약 180만)

양 팀 전력은...음...솔직히 U-20 애들이라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대회 전체적으로 아프리카 애들이 강세를 보인 대회인데다가 세네갈의 아마두 사냐가 개막전에서 최약체인 타히티가 상대이기는 하지만 9초만에 선제골에 헤트트릭까지 찍어서 이강인이 있기는 하지만 세네갈이 좀 우세한 전력으로 보입니다만 솔직히 이 대회 자체가 성인 대회에 비해서 이변이 많은 대회라서 팀 전력 이라고 분석할게 없어요. 13년 터키 대회 때는 지역예선에서 브라질이라 아르헨티나가 동반탈락한 적도 있고 이 경기도 한국이 아르헨티나를 예선에서 이기고 남아공이 포르투갈에 비기는 발목잡기로 대이변을 일으키면서 본선 진출해서 우승은 못 해도 이겨야 되는 한일전 이기고 기어올라와서 성사된 매치라...거기에 이번 8강 진출팀이 전부 단 한 번도 결승을 가본 적 없는 팀들로 구성된 기묘한 대회...

밑에 링크로 공식 홈피에 들어가면 국가별로 선수명단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www.fifa.com/u20worldcup/teams/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