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롤), 모바일 롤상점 이벤트 안내 ‘아이폰 유저는 PC웹으로 응모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롤)이 모바일 상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일 롤 공식 홈페이지에는 “모바일 상점 알림 구독하고 명품 상자도 받고”라는 제목의 공지가 게재됐다.

모바일 상점 알림 구독시 전원에게 명품 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30명을 추첨해 내가 젖소 알리스타 피규어 한정판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모바일 상점 알림 구독시 자동 응모되며, 경품 증정 시점에 알림 구독을 취소할 경우 당첨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종료 10일 내 명품 상자를 지급하며, 피규어 당첨자는 공지 및 쪽지로 안내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모바일 상점 알림 구독은 1. 모바일 상점 접속 2. 좌측 내비게이션 열기 3. 로그인 후 ‘알림 설정’ 선택 4. 구독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폰 유저는 상점 알림 구독이 불가능하다. 아이폰 유저들은 PC웹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알림은 월 2~3회 신규 상품 출시 혹은 특별 이벤트 시 발송된다.

또 모바일 상점에서 RP 충전 및 상품 구매시 전원에게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세트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리그 오브 레전드 랜덤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상점에서 RP 충전 후 RP로 상품 구매시 자동 응모된다.

충전 및 구매 취소 시 당첨에서 제외되며, 계정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종료 10일 내에 마법공학 상자 세트를 지급하며, 랜덤 피규어 당첨자는 공지 및 쪽지로 안내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