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셋 엄마의 돈 되는 독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전북CBS 김진경 기자]

전주시립 건지도서관, 작가’ 특강(사진=전주시 제공)
전주시립 건지도서관이 29일 5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도서관에서 만난 내 인생의 작가'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는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2018 내집 마련 가계부 △아들 셋 엄마의 돈 되는 독서 등의 저서를 집필한 김유라 작가가 초청돼 '아들셋 엄마의 돈 되는 독서'를 주제로 강연했다.

김 작가는 '김유라의 선한부자 프로젝트 블로그', 유튜브 '김유라 TV'에서 좋은 책, 육아, 재테크에 관한 자신의 이야기를 사람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김 작가는 이날 특강에서 시민들과 함께 도서관에서 책을 읽으며 성장하고 변화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또,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시민들에게는 자신의 경험과 독서법을 알려주는 등 책의 소중함에 대해 소개하기도 했다.

건지도서관은 이날 특강에 이어 오는 6월 마지막 주 목요일(27일)에는 조원재 작가를 초청해 '미술 문지방을 넘다! 방구석 미술관'을 주제로 특강을 열 예정이다.

전주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올해에도 다양한 분야의 저자와의 만남이 진행될 예정인 만큼 많은 시민들께서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확 달라진 노컷뉴스

▶ 100만의 선택, 노컷뉴스 무료 구독 서비스

▶ 어른들은 모르는 10대들의 이야기



cbskjg@hanmail.net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