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연애의 맛’ 천명훈, 14세 연하 김시안에 근거 없는 자신감 과시…결국 소개팅 실패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과 소개팅녀 김시안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TV조선 방송캡처

‘연애의 맛 시즌2’ 천명훈이 소개팅녀 김시안과 첫 데이트에 나섰지만 아쉬운 결과를 자아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천명훈과 소개팅녀 김시안의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천명훈은 14세 연하 김시안에게 적극적인 호감을 보였다.

첫 만남에도 어색함 없이 데이트를 즐겼고 느닷없이 천명훈은 “이따 오빠 펜션 갈 계획이다”며 자신의 어머니를 만나러 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시안은 당황하며 “저요? 펜션에 어머니 계신다 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계속되는 천명훈의 무대포에 “가세요. 하고 싶은 거 다 하세요”라고 말했다.

결국 천명훈과 김시안은 천명훈 어머니가 있는 곳에 가 인사를 했다.

이후 천명훈은 김시안과 함께 식사를 하던 중 김시안에게 악수를 청하더니 “너는 나를 마음에 들어 하는 것 같다”고 뜬금없는 말을 하거나 “앞으로 어떻게 할 거냐”라거나 “포옹 한번 할까?”라고 말해 주변을 경악시켰다.

영상이 끝나고 천명훈은 "만난 다음날 연락을 했다. 좋은 오빠 동생으로"라고 소개팅을 실패했다고 알렸다.

이에 최화정은 “바로 하차하는 거냐”고 물었고 천명훈은 “아쉽긴 하지만 좋은 만남이었다고 생각한다. 얼마든지 또 주선해 달라”라고 적극적인 표현을 했다.하지만 제작진은 계획이 전혀 없다고 알렸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한국일보 페이스북 친구맺기] [한국일보 홈 바로가기]
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