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 제주 만남 '시청률도 상승'[TV:스코어]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가 제주도에서 다시 만난 가운데 시청률이 상승했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3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은 4.484%의 전국 시청률(유료방송가구 기준)을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이기도 하다. 앞서 3.24%, 3.61%, 4.185%로 상승세를 보였다.

이는 지난 방송분(4.185%)보다 소폭 올랐다. 비슷한 시간에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는 2.703%, KBS '해피투게더'는 3.2%, 3.5%, SBS '접속무비월드'는 1.6%, 1.3%를 나타냈다.

이날 '연애의 맛' 시즌2에서 고주원은 제작진 몰래 제주도로 향했지만, 이 모습은 SNS를 통해 널리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제작진은 빠르게 제주도로 떠나 고주원 앞에 나타났다. 고주원은 제작진의 설득에 넘어가 김보미에게 촬영 허락을 받겠다고 했다.

다음 날 고주원은 김보미에게 전화를 걸었다. 고주원은 김보미에게 "(제작진이) 진짜 집 앞에 있었다. 세 명이서 내 차 앞에 있더라"고 고자질했다.그는 "우리 둘만의 대화는 얘기하지말라"며 비밀 유지를 당부했다. 밥까지 만들며 기다리고 있던 고주원은 예상보다 일찍 등장한 김보미를 보며 놀랐다. 고주원과 김보미는 전보다 조금은 편해진 분위기를 보여 앞으로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조선 방송화면

▶ 아이돌 팬이라면... [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연예계 핫이슈 모음 [이슈퀸]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