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서희가 받은 문자 "MBC로부터 보호 받는게 안전"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아이콘 출신 비아이(24·본명 김한빈)와 카카오톡 메신저로 마약 구매 관련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진 한서희(25)가 자신의 집에 MBC 취재진이 찾아온 사실을 폭로했다.

14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BC 뉴스 확인했는데 우리 집 현관문 초인종 누르고 있길래 물어봤더니 돌아오는 답장. 기가 찬다"고 썼다.

공개된 문자 캡처에서 MBC 관계자로 추정되는 사람은 "서희씨 오늘 저희를 만날 순 없나요? 이미 서희씨가 A씨라고 많이들 알고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이 관계자는 한서희에게 "사태가 커지고 있다. 서희씨 MBC로부터 보호 받는 게 안전하다. 어디에 있든 저희가 가겠다. 해외도 상관없다"고 말했다.

비아이와 마약 관련 대화를 나눈 A씨가 한서희라는 보도가 나간 뒤 이 관계자는 "저희는 아직 기사를 쓰지 않았는데 온라인 매체에서 이름을 노출했다. 저희는 약속대로 서희씨 이름 노출 안 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한서희는 "저희집 찾아간거 그쪽이세요?"라고 물었고, 이 관계자는 "서희씨 집이 맞군요"라고 답했다.

한편 한서희는 지난 4일 방정현 변호사를 통해 익명으로 국민권익위원회에 공익신고서를 제출했다. 해당 자료에는 3년 전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YG엔터테인먼트와 경찰의 유착 관계가 의심되는 정황, 양현석 대표로부터 마약 관련 진술을 번복하도록 지시받은 내용 등이 담겨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방 변호사는 익명 제보에도 한서희의 실명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유감을 표명했다. 방 변호사는 "우리가 한 게 비실명 대리 신고다. 제보자가 자신의 신분을 감추고 익명으로 제보를 하고 보호를 받는 시스템인데 제보자를 특정하는 보도가 나간 것에 대해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디지털편성부 multi@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