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라운지

4.3
리뷰 3.72천개
50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전체이용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스크린샷 이미지

앱 정보

웅진씽크빅 라운지는 AI를 통해 자녀의 학습과 성장을 지원하는 맞춤형 플랫폼입니다.
앱을 이용하는 누구나 라운지를 통해서 우리 자녀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자녀의 학습과 성장을 지원하는 최적의 플랫폼
1) AI가 우리 자녀의 독서 관심사와 독서 습관을 분석하여 독서 능력 성장을 맞춤형으로 제공합니다.
2) 우리 자녀의 학습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엄마도 모르는 자녀의 학습 습관을 잡아줍니다.
3) 유아부터 중학까지 꾸준한 학습으로 균형 있는 학습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웅진씽크빅 멤버십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1) 웅진씽크빅 멤버십 포인트 및 캐시로 연령별, 주제별 다양한 브랜드의 도서/교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멤버십 회원으로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소식과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3) 부모와 자녀, 그리고 선생님과 라운지에서 바로 소통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웅진씽크빅 라운지는 학부모님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연구하겠습니다.
라운지를 통해서 우리 자녀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주세요!


[필수 접근 권한]
ㆍ기기 및 앱 기록 : 앱 버전 확인 및 사용성 개선

[선택 접근 권한]
ㆍ카메라 : QR코드 인증, 콘텐츠 촬영 및 업로드
ㆍ저장공간 : 사진 저장, 미디어 파일 접근
ㆍ연락처 : 기기에 등록된 이메일 계정 조회


※ 선택적 접근 권한은 해당 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 비허용 시에도 해당 기능 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4. 4. 14.

데이터 보안

보안은 개발자가 데이터를 수집 및 공유하는 방식을 파악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관행은 사용자의 앱 사용, 지역, 연령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제공한 정보이며 추후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제3자와 공유되는 데이터 없음
개발자가 어떻게 공유를 선언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세요.
앱에서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 유형
개인 정보, 사진 및 동영상 및 앱 정보 및 성능
전송 중 데이터 암호화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평가 및 리뷰

4.3
리뷰 3.72천개
조춘봉
2024년 2월 26일
웅진 스마트올 7세때부터 올해 4학년 딸아이가 사용하고 있어요~ 자기주도적 학습도 잘 되고 있고 책도 많이 보고 듣고 교육영상도 자주 접해서 그런지 아주 똘똘합니다^^ 생각도 잘하고 말도 잘하고 영어 외에는 따로 학원 다니지 않아도 되어지니 너무 감사합니다. 선택을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주1회 관리 선생님도 너무 훌륭한 선생님이라 대만족입니다. 감사한 마음에 몇자 적어 봅니다. 무얼할까 고민하시는 학부모님께도 도음이 될까해서도요. 모두 평안하시고 건강하세요^^♡
양한울
2024년 2월 21일
티읕 쓰는것. 순서가 틀려서 우리딸과 싸웠네요. 서예의 규칙을 따른다는 기본적인것도 모르고 만드시면 어쩌자는 건가요? 티읕 순서 바르게 조정해주세요. 적을때도 인식이 안되네요.
사용자 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
YR Y
2022년 9월 23일
현재 아이가 북클럽, 스마트올, 슈퍼팟을 사용하고있습니다. 하루하루 학습 및 진도상황을 편하게 볼 수 있어 만족합니다. 라운지에서 도서구매, 바이백도 가능해서 편해요. 패드에서는 오디오북이 아니지만 딸기콩에서는 오디오북가능한 책들이 있어 차량이동 중 활용도가 높아요. 학부모에게 이용한 정보들도 따로 챕터가 있어 도움이 많이되고 있습니다. 다만, 가끔씩 오류나 버퍼링이 걸리는거 빼고는 만족스럽습니다. 북클럽이나 웅진책방이 자주 버퍼링이 걸리는거같아요. 도서활용이나 구매를 위해 도서검색을 할때 살짝(?)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유사단어검색이 잘안되는거같아요. 그 외는 만족스러워요. 마일리지, 별 현황 등이 한눈에 보여 편합니다
사용자 32명이 이 리뷰가 유용하다고 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