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국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해외 유수의 IT 브랜드들을 수입 및 유통하는 이도컴퍼니를 통해 스틸시리즈의 국내 공식 수입원 변경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그 위상에 걸맞는 활발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이 예상된다.

이번 공식 스토어는 스틸시리즈의 국내 공식 수입원이 이도컴퍼니로 변경됨에 따라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

스틸시리즈는 Rival 마우스 시리즈, Apex 키보드 시리즈, QCK 마우스패드 시리즈, Arctis 헤드폰 시리즈 등 뛰어난 퍼포먼스의 제품군을 보유한 브랜드로, 기계식 게임 키보드나 최초의 서스펜디드 헤어밴드 장착 게이밍 헤드셋 등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고 있다.

국내에도 다수의 매니아층이 포진해 있는 브랜드로, 이도컴퍼니 관계자는 “당사를 통해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스틸시리즈의 제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할인 행사는 4월 28일(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스토어 내 전 상품에 적용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공식 스토어 내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부크(booq)의 정품 13인치 슬리브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본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게임 산업의 발달과 함께, 더욱 진보된 게이밍 기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현 시점에서 글로벌 게이밍 기어의 선두 브랜드인 스틸시리즈의 공식 수입원 변경이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
▶ 네이버 모바일에서 [전자신문] 채널 구독하기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