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멤버스위크' 프리오픈…의류·신발 1000여종 최대 81% '할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고은빛 기자 ]
'뉴발란스 멤버스위크'가 열린다. 뉴발란스는 이번주 의류·신발 1000여종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 = 뉴발란스 홈페이지)


스포츠용품 브랜드 뉴발란스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포털사이트엔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검색어가 상위권에 올랐다.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방증하는 대목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발란스는 신발·의류 1000여종을 최대 8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발발란스 멤버스위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정 요일에 할인 판매되는 제품은 해당 요일에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18일 990데이, 19일 섬머(SUMMER) 데이, 20일 우먼스(WOMEN’S) 데이, 21일 코트화 데이, 22일부터 24일까지 패밀리(FAMILY) 데이로 구성됐다. 특히, FAMILY 데이는 48시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요일마다 정해진 상품들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뉴발란스 멤버스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를 검색하면 정각마다 선착순 50명에게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접속 후 30분마다 자동 종료 처리되며 검색을 통해 재입장해야 이벤트에 다시 참여할 수 있다. PC나 모바일 웹에서만 가능하고, 뉴발란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참여할 수 없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