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경남BC카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할인 이벤트

입력
수정2019.06.17. 오전 11:32
기사원문
박광범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BNK경남은행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카드 레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카드 레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경남BC카드(신용/체크)를 이용해 이달 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구매하면 본인 40%, 동반 3인 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입장권을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본인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이몬드베이 요트 승선권 본인 및 동반 3인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 12월 말까지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입장권 본인 20% 현장 할인 △외도 및 지심도 유람선 승선권 할인 △부산 영화체험박물관 및 트릭아이뮤지엄 통합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2020년 5월 말까지 경남BC신용카드 전월 20만원 이상 실적 고객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구매 시 본인 50%,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찜질방 입장권은 본인에 한해 20% 할인해준다.

박광범 기자 socool@mt.co.kr

▶이코노미스트들의 투자칼럼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더 많은 기사 보러가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