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청' 015B 김태우 "1년간 공사현장 일용직 노동‥삶의 무게 배워" [Oh!쎈 리뷰]



[OSEN=김수형 기자] 015B 멤버 김태우가 과거 일용직으로 공사현장에서 일했던 일화를 전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015B 멤버 김태우가 출연했다.

이날 스윗한 유부남 015B 객원보컬 김태우가 찾아왔다. '불청'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자리한 것이었다. 
김태우는 "결혼 8년차, 유부남으로 불청에 출연하게 됐다"며 인사했다. 

김태우는 27년만에 다시 선 무대에 대해서 "오랫동안 노래와 활동을 안했는데 그날 시간들이 그립고 재밌었다, 친구들이 보고 싶었다"며 찾아온 이유를 전했다. 김태우는 "아내 허락 받고 왔다, 외박 안 하는 조건"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기대감을 안고 김태우가 도착, 멤버들은 오랜만에 보는 그의 등장에 반갑게 맞이했다. 환영 꽃다발 증정식까지 해 폭소하게 했다. 김정균은 "새친구 아니지 않냐"고 하자, 김태우는 "방문객"이라며 호칭을 정리해 웃음을 안겼다. 

자연스럽게 멤버들은 콘서트 때 얘기를 꺼냈다. 골반댄스로 화제가 됐던 그는 "공연 끝나고 다리가 아프더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무엇보다 가수로서 공식 활동 없던 재작년엔 공사 일용직 일도 했었다고. 김태우는 "1년동안 직접 삶의 무게를 배웠다, 노동이 힘들고 아름답다 느꼈다"면서 "한 여름은 정말 죽을 것 같더라, 계속 하고 싶어했는데 아내와 장인어른이 만류해 그만뒀다"고 전했다. 공사현장 덤프트럭을 담당했다던 김태우는 "뙤약볕 아래 버티면서 만난 인생 선배들, 존경스러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ssu0818@osen.co.kr

[사진] '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