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외질혜 성형전 철구 부인의 역사
반응형

외질혜 성형전 철구 부인의 역사

아프리카 BJ보다는 유튜버로써 더 인기를 끌고있는 유튜버 외질혜(본명:전지혜)는 지난 2016년 8월 26일 아프리카TV 데뷔 첫방송을 하면서 지금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튜버이자 아프리카 BJ입니다. 물론 아프리카TV 대통령이라 불리는 철구 부인으로도 유명하죠.


외질혜 철구


외질혜 유튜브 구독자수는 현재 기준 82만명으로 특히나 젊은 여성분들에게 큰기가 많은 유튜버죠. 채널을 즐겨 보지는 않지만 가끔씩 아프리카TV 방송에서 종종 봤었는데, 특유의 꽥꽥 지르는 샤우팅과 카랑카랑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분이죠.




외질혜 뜻

외질혜란 닉네임은 남편 철구의 아프리카 방송에 종종 출연하면서, 시청자들로부터 마치 "외질"을 닮았다는 물타기가 널리 퍼지면서 생겨난 별명이죠.


외질은 독일 출신의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미드필더입니다. 독일월드컵에서의 뛰어난 활약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알마드리드에서 활약후 현재는 아스널 소속 선수로 활동하고있죠.


외질 외질혜 비교외질 / 외질혜 비교


어때요? 뭔가 진짜 닮지 않았나요? 특히 눈매가 꽤나 비슷해보입니다. 그래서 외질과 자신의 본명인 전지혜를 합성하여 탄생한 별명이죠.




외질혜 성형리스트

한 아프리카TV 공식방송에서 자신의 성형전 사진을 공개하며, 수술리스트까지 밝혔습니다. 때때로 방송에서 지금 자신의 모습은 남편이 만들어줬다라고 밝혔는데요.


리스트


방송에서 아프리카BJ로써 화면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기에 보다 이뻐진 모습에 자신감도 생기고, 하는일도 잘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외질혜 성형전 사진

좌 성형전 우 최근좌 성형전 우 최근


2015년 턱까지만 진행하고 당시 자신의 남편인 철구 방송에서 단독으로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그전까지는 거의 마스크를끼고 얼굴노출을 피했었는데요. 이때부터 점차 엄청나게 이뻐지기 시작했죠.



외질혜 유튜브에서 진짜 성형전 사진을 공개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