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신보라 6월 22일 결혼 발표…송은이·김영희 등 축하 쇄도

박세연 기자
입력 : 
2019-05-11 07:13:34
수정 : 
2019-05-11 07:33:3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개그우먼 신보라가 오는 6월 결혼한다.

신보라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신보라는 “나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예비신랑에 대해 신보라는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라며 “나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다”고 밝혔다.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신보라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오는 6월22일 교회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올리려 한다”고 밝혔다.

신보라의 깜짝 결혼 발표에 동료 개그맨 및 누리꾼의 축하가 쏟아졌다. 송은이는 "너무 너무 축하해", 김영희는 "보라야 축하", 박성광은 "보라 너의 용감함을 보여줘"라며 결혼을 축하했다. 이밖에 신지, 송준근, 이수지, 마이티마우스 상추 등도 축하의 말을 전했다.

신보라는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다음은 신보라 글 전문.

안녕하세요, 신보라입니다.

어떻게 말씀드릴까 고민 끝에 떨리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해드려요.

저 결혼합니다.

저의 작은 장점은 크게 봐주고 부족한 부분은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언제나 제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동갑내기 예비신랑은 저 스스로가 조금은 더 따뜻하고 성숙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배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이 사람과 함께 웃고 함께 울며 사랑을 흘려보내는 가정 이루겠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6월22일, 한 교회에서 조용히 비공개로 올리려 합니다. 피드를 통해 소식 접하신 지인분들 미리 한 분, 한 분 인사드리지 못한 점 헤아려주세요. 연락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카메라 앞에서, 무대 위에서, 이제는 가정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신보라가 될게요.

미약한 두 사람의 시작을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