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닭껍질 튀김 한정 판매 "수도권 외 지역은 부산 1곳에서만, 아쉬움"

입력
수정2019.06.19. 오후 4:29
기사원문
황희진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황희진 기자 hhj@imaeil.com]
KFC 닭껍질 튀김 한정 판매 "부산엔 왔는데 대구, 인천엔 왜 오지 않았나?" KFC 행사 관련 이미지


19일 한정 판매된 KFC 닭껍질 튀김이 화제다.

이날 KFC 강남역점·노량진역점·연신내역점·한국외대점 등 서울 4곳, 수원인계DT점 등 경기 1곳, 경성대부경점등 부산 1곳에서 한정 수량이 판매됐다.

이날 오전 개장 때부터 판매가 이뤄졌는데, 한 매장의 경우 매장 오픈 8분만에 대기자가 1천명에 육박했다는 소식, 강남역점의 경우 정오(낮 12시)를 지나면서 매진이 됐다는 소식 등이 온라인을 통해 전해졌다. 이날 모두 6천여개가 팔렸다.

다만 판매처가 서울 4곳과 경기 1곳 등 수도권 5곳에 몰렸고, 그 외 대도시 가운데 부산 1곳에만 판매돼 KFC 닭껍질 튀김에 대해 높은 관심을 갖고 있던 다른 지역 소비자들의 아쉬움도 컸다.

서울에는 KFC 매장 73곳이 있다. 이어 주요 대도시의 경우 부산 12곳, 인천 12곳, 대구 9곳, 대전 5곳, 광주 4곳 등의 매장이 영업 중이다.

이에 대해 KFC 측은 물량 대량 수급이 어려웠다고 설명하면서 판매 확대 논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신문 - www.imaei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