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니 추천해주세용

진격의 거인, 하이큐, 4월은 너의 거짓말 등등 요즈음 빠져있는 애니들인데 , 이런 느낌의 대작 애니 추천해주세요! 잔인하거니 호러물은 좋아하지만, 러브라인이 너무 많아 오글(?) 거리는 건 꺼려하는 편입니다 또, 주인공이 답답한 성격이거나 내용 전개가 답답하게 흘러가는 것도 싫어해요ㅠㅠㅜ 정말 누구나 보아도 인생작이다! 할만한 대작 애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내공 100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88
  • 채택률65.2%
  • 마감률7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12.31 조회수 2,316
질문자 채택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98%최근답변 2023.09.06.
지존
프로필 사진

저도 그런거 좋아하는데 정말 대작들만 추천드릴게요.



1. 슈타인즈 게이트


 1화부터 10화까지는 조금 지루하고 재미가 살짝 없는편이지만... 11화부터는 그냥 내용이 미쳤습니다. 11화부터 25화+극장판 까지는 그냥 정주행 할겁니다. 그러니깐 11화부터 보실때는 시간넓게 만들어놓고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참고로 1화부터 안보면 내용이해가 안되니깐 1화도 꼭보세요.

진짜 대작입니다. 개인적으로 진격거보다 한수위라고 생각됩니다. 초반엔 지루할수있지만 1화빼고 볼만하긴합니다. 1화는 진짜 재미없긴해요 ㅋㅋ


2. 원펀맨


되게 유명해서 설마 안보셨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 이것도 진짜 명작입니다. 안보셨으면 꼭보세요. 



3. 잔향의 테러

정말 분위기랑 연출이 오집니다. 스토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인데.. 캐릭터폭이 작은편이고(주요인물 4~5명정도밖에 없음) 살짝 비현실적인 부분도 있어서 개연성자체는 그닥이긴하나 많은걸 생각하게 해줬던것같네요. 그냥 단편애니로 보기 딱 좋다고해야되나? 그정도 입니다. 대작 까지는 아닌듯.(사람마다 대작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있음)



4. 아카메가 벤다!


다크판타지를 좋아한다면 대작이라고 부를만합니다. 마지막엔 너무 메카물같은 느낌이 들긴했지만 그전까지는 개연성도 좋고 스토리가 진짜 재밌어요. 전투신 연출도 매우 좋고요.. 다만 제일 안타까운점은 주요인물이 좀 많이 죽는다는 점입니다.. 이게 호불호가 너무많이 갈립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멘탈이 터지는 느낌도 들긴하나 이런점만 빼면 대작입니다.



5. 강철의 연금술사 리메이크


연출은 그닥이지만 스토리랑 캐릭터들의 개성 그리고 스토리개연성이 미쳤습니다.

이것도 되게 유명해서.. 일단 안보셨으면 무조건 보세요. 명작추천하면 항상 회자되는 애니



6.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로맨스가 좀 오글거리는거 빼고는 완벽한 전형적인 제목긴 판타지물입니다.

개인적으로 제목긴 판타지물중에선 가장 스토리가 괜찮고 완벽했던 작품인거같습니다. 충분히 대작이라고 평가받을만한것같네요. 추천드려요!



7. 메이드 인 어비스


판타지물중 혁명적인 작품이라고 말하고싶어요. 가장 개성있고 스토리 개연성도 좋고 감동적이고 연출도 좋고 분위기도 적당히 몽환적이면서 캐릭터들 개성도 넘치고.. 정말 이것도 대작입니다. 다만 여주가 발암이라서.. 그것만 감안하면 될거같네요.     





일단 슈타인즈게이트는 무조건 봐야됩니다. 극장판까지봐야 스토리가 끝나요.

그럼 이만..



2번째 답변
햄찌사냥꾼
채택답변수 525
초인
프로필 사진

햄스터 56위, 햄스터, 기니피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나만이 없는거리 제가 4월은 너의거짓말
다음으로 감명받았고 몰입도도 엄청 높았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상도 받았엇죠
작화가 엄청나고 감성도 자극됩니다 ㅠ
명작!

전생했더니 슬라이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원작으로도 봤지만 애니로도 가끔보면 재밌습니다.

목소리의 형태
한번쯤은 볼만하다고 생각이듭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45%최근답변 2024.02.11.
식물신
프로필 사진

호불호가 갈리는 것들도 좀 있지만 어디까지나 제 생각에 명작인 것들을 넣은 것이니 이해해주세요.



노 게임 노 라이프


게임의 신 테토에게 불려 이세계에 소환된 천재 남매 소라와 시로가 입 벌어지는

두뇌 회전으로 마법까지 사용하는 타종족을 상대로 게임에서 이겨나가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저는 스토리 자체는 명작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의 입덕 애니메이션이지만

야한 부분이 좀 많은 게 아쉽네요...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노 게임 노 라이프의 세계가 어떻게 생겨났는지를 그린 먼 옛날의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게 더 스케일이 크고 스토리가 좋으며 감동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암살교실


제 인생작 best 3 안에 손꼽히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인생의 낙오자(?)들만 모인 3학년 E 반에 갑자기 노란색 문어인간(살선생)이 나타나

1년내로 자신을 죽이지 못하면 지구를 통째로 폭파시켜 버리겠다고 선언하며

자신이 직접 학생들에게 암살과 인생 사는법을 가르쳐주는 애니메이션이죠.

나중에는 주인공의 폭풍간지와 살선생님의 과거도 드러나게 되는데

코믹함과 스토리, 감동까지 모두 합쳐진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엔젤비트


이것도 많은 분들의 입덕애니로 손꼽히고 있는데

억울하게 죽어서 신에게 대항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인 사후세계에서

주인공과 일행들이 여러가지로 싸워나가는 애니입니다.

뭔가 스토리를 설명하기가 좀 애매하지만 감동적이고 몰입도도 높으니 추천드립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카야바 아키히코가 개발한 가상 현실 게임을 플레이하던 도중 로그아웃이 불가능해진

주인공을 비롯해 수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클리어하고 나오려는 내용에서 시작해,

현재 3기(엘리시제이션)까지 방영되고 있으며 호불호가 살짝 갈리지만 꾸준히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입니다만

개인적으로 1기 2쿨도 살짝 지루했고 2기 2쿨은 진짜 스토리도 없고 그냥 양산형 되니 안보시는게 낫습니다.

3기(엘리시제이션)로 돌아와 다시 작화와 스토리가 돌아온 것 같은데 주인공이 점점 성장하는게 기대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 오디널 스케일


소드 아트 온라인 1기 이후를 다뤘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카야바 아키히코의 가상 현실 게임 사태(=SAO) 이후 SAO에서 희생된 자신의 딸을 살리기 위해

증강현실 게임을 개발해 SAO 생존자들의 기억을 빼앗고 뇌에 충격을 주는 일이 발생합니다.

이를 위해 주인공이 또 먼치킨이 되는 애니메이션인데 이것도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 UBW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성배를 놓고 싸우는 마스터와 서번트들의 성배전쟁을 그린

많은 페이트 시리즈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 나온 시리즈들은 안 봐서 잘 모르겠지만

그것들을 제외하고는 가장 재미있고 작화나 전투장면이 좋았던 시리즈였습니다.

원래 스토리상으로는 페이트 제로가 먼저지만 페제는 너무 액션보다 철학적인 이야기가 많아서

지루하기도 하더라구요. 한마디로 설명하면 이 애니는 24화를 위해 존재합니다 :)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많은 분들이 애니 제목만 보고 보지 않으려고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그런 분들은 너무 아쉽네요...

이것도 제 인생작 best3 중 하나입니다. 어딘가에 조금씩 문제가 있는 학생들이 모인 기숙사

사쿠라장에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맨날 주인공버프로 성공만 하는 것보다는 인생의 실패를 깨닫고, 따라잡을 수 없는 재능에 막히는

이런 애니메이션이 더 현실적이고 스토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화에서는 울 뻔 했어요 ㅋㅋ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사쿠라장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사쿠라장 작가님의 두번째 작품이 최근에 완결되었네요.

누군가의 정서불안이 주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미스터리한 사건, 청소년 증후군 에 대해 다루는

애니메이션인데 3, 4화마다 하나씩 스토리를 끊어놓은 게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스토리도 좋고 몰입도도 높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마지막 화가 살짝 성에 안 차는 느낌이라서요.



길티 크라운


이건 진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애니인데, 저는 호 쪽이라 추천해 드립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평범한 고교생이 여자 한번 잘못 만나면 인생 얼마나 망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애니입니다.

주인공이 사람의 마음을 무기화한 보이드를 꺼내 사용할 능력을 지니게 되며 먼치킨이 되는 내용인데

중반 학교 스토리 부분에서 진짜 발암이고 하차한 분들 많다고 하더라구요..

뭐 저도 그부분은 정말 별로긴 했는데 참고 보니 재미있었던거 같네요.

브금과 작화와 마지막화때문에 봤습니다.

5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성격이 저랑 맞아서

애니추천 바로갑니다,

1.콥스파티(시체파티)님이 좋아하실 잔인한 애니입니다.

2.클라나드

이건 일상인데 명작중에 명작으로 인정받은 애니입니다. 꼭 보세요.

3.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의 생활

주인공 설정부터 말도안되고 엉청난 명작입니다.

4.살육의 천사

님이 원하는 장면 1~10까지 있을 가능성 99.9%입니다.잔인해요

5.원퍼맨

주인공도 답답한걸 싫어하기 때문에 너무 시원시원하게 끝내는 아주 좋은 작품입니다.

6.학교생활

좀비시리즈인 애니데 저도 아직 안봐서....

7.플라스틱 메모리즈

4월의 거짓말을 봤다면 이건 그 애니의 밑 바탕이 깔려 더 재밌습니다.

8.데그데이즈

판타지애니입니다.이세게물이라서 주인공 빼고 전부 수인은데 강아지입니다.

9.어떤마술의 금서목록

이 애니는 주인공 능력전은 개사기지만 육탄전은 최하위인 애니 입니다.

10.낙제기사영웅담

마력이 없어 최하위인 주인공이 학교 1위을 쓰러뜨리고 랭커들만 갈수 있는 경기장으로 가는 이야기 입니다

11.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주인공의 봉인을풀고 전략으로 싸우는 시간5분 그순간이 매우 긴장하고 흥분되게 해주는 애니입니다.

12.제로의 사역마

여주의 부름에 남주는 다른세게로 이동되면 그세계에서 살아가는 이야기인데 참고로 4기까지 보지마시고 2기까지만 보세요

13.암살교실

지금부터 명작은 설명 제외 직접보세요

14.엔젤비트

15.노게임노라이프

동생과 오빠가 1인2역으로도 게임을 너무잘해 게임세계에 떨어져 왕이 되고 그 앞을 해져 나가는 이야기

16.알바뛰는 마왕님

마왕이 자신이 살던 세꼐에서 도망쳐 다른세계에서 마력을 쓰지 못해 알바을 뛰고 있습니다.

17.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일상인데 천재여동생이 천재 오빠를 매일 괴롭히는 이야기 보다보면 웃겨 죽을 뻔 했습니다.

번외편-

만약 당신이 19금을 좋아하면

데이트 어 라이브

컨셉션

치킨마요

트리니티 세븐

UQ HOLDER마법선생 네기마

무한 팬텀

고블린 슬레이어

하이스쿨DXD

살육의 천사

마법소년사이트

여기까지 제가 다 알고 있는 걸 말하면 150개는 넘기 때문에 19금은 그게 끝이고 남어지 좀 많이 알고 있는게 있지만 여기서 마무리



6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