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액션애니 추천좀요.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액션애니에 푹 빠져가지고 그러는데 추천을좀 해주세요. 제가 본것은
(★있는것은 재미있게본것)
1.그렌라간★
2.도쿄구울
3.서뱀프
4.노라가미★
5.원펀맨
6.진격의 거인
7.혈계전선★
8.문호 스트레이독스★
9.데빌메이크라이
10.디그레이맨
11.킬라킬★
12.일곱개의 대죄★
13.소아온★
14.나루토★
15.원피스
16.청의 액소시스트
17.모브사이코100★
18.페어리테일
19.은혼★
20.이누야샤
21.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2.마기★
23.던마추
24.갑철성의 카바네리★
25.요괴소년 호야★
26.재와 환상의 그림갈
27.쾌걸 근육맨2세
28.미래일기
등등 있습니다. 그리고 2기가 있는애니는 다봤어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6
  • 채택률82.4%
  • 마감률85.3%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7.02.25 조회수 29,582
질문자 채택
5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87%최근답변 2019.02.07.
중수
프로필 사진
1. 헬싱OVA
헬싱은 TVA는 망작이지만 OVA는 명작입니다. 1년에 한화씩가 나온만큼 퀄리티가 엄청나구요 매화 제작사가 바뀌는 것도 눈여겨 볼만한 점입니다. 한화에 1시간씩 10화로 2쿨애니메이션 분량이여서 딱히 길진 않습니다. 스토리는 딱히 없구요 그냥 액션신보기에 적당합니다. 소좌가 연설하는 장면이 많은 패러디를 낳기도 했습니다.
2. 강철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는 워낙 유명한 작품입니다. 2003년 강철의 연금술사와 2009년 원작의 내용을 따라간 강철의 연금술사brotherhood로 두번이나 애니화 됩니다. 전자는 약간 어둡지만 후자는 밝은 분위기입니다. 제작사는 액션의 본좌인 본즈입니다. 본즈의 전매특허인 역동성 넘치는 액션과 대단한 완성도의 스토리 그리고 명곡을 모두 갖춘 애니메이션으로 64화로 약간 길지만 꼭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3. 길티크라운

길티크라운은 님이 재미있게 보셨다는 갑철성의 카바네리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한 작품입니다. 감독도 같아서 비슷한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비록 갑철성의 카바네리처럼 후반부의 분량조절을 실패한 탓에 브금크라운이라고 조롱 받고있지만 내용을 해석해놓은 글을 찾아보시다 보면 나름 이해도 가고 철학적이면서도 재미있는 내용입니다. bgm이 좋은걸로도 소문난 애니입니다.
4. 에반게리온
조금 옛날애니여서 추천하지 않으려 했는데 그레이간을 좋아하신다니 추천해봅니다. 에반게리온은 그레이간과 같이 가이낙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마크로스와 건담에 참여하며 메카물에 전통한 안노 히데야키 감독이 제작하였습니다. 히데야키의 화면속 텍스트 삽입과 특정 사물을 비추는 등 특유의 연출과 어떻게 보면 굉장히 황당할 수 있는 엔딩과 같은 가니낙스 감성이 섞여있어 역대급명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BD판매량도 역대 1위일 정도로 흥행했고 세카이계라는 새로운 장르 (?)도 만들어 냈습니다. 또한 이전에는 보통 대규모의 프로젝트에서 사용되었던 공동제작위원회의 대표적인 성공사례가 되며 이후의 애니메이션에 큰 영향력을 줍니다.
5. 사이코패스
사이코패스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애니여서 넣었습니다. Production I.G의 연출력과 우로보지 겐의 절망적인 스토리가 잘 어울려진 애니메이션입니다. 시빌라 시스템에의해 많은 것들이 제한되는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상당히 철학적입니다. 1기, 2기, 극장판이 있는데 1기와 2기는 production I.G가 2기는 독수리 오형제와 개구리소년으로 유명한 타츠노코 프로덕션이 제작하였습니다. 2기가 극장판과 1기의 내용을 이어주기 위해 제작되어서인지 약간 비판적인 시각도 있지만 볼만합니다
6.어떤 시리즈
어떤 시리즈는 어떤 마법의 금서목록1,2와 외전격인 (판매량은 더많지만)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1,2가 있습니다. 제작사는 J.C staff로 나쁘지 않은 퀄리티입니다. 솔직히 어떤시리즈는 엄청난 액션이나 연출력은 아니지만 스토리가 재미있습니다. 원작은 진도가 많이 나갔지만 애니화가 되지 않아 욕먹는 애니메이션입니다.
7. 카우보이비밥
카우보이비밥은 선라이즈에서 본즈가 독립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TVA는 선라이즈지만 극장판은 본즈 제작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을 통해 본즈의 액션이 크게 평가받기 시작하였습니다.음악도 공각기동대를 맡은적있는 칸노요코가 담당하게 되면서 tank와 같은 명곡들이 많습니다. 저는 카우보이비밥 ost가 주말예능에 TV에서 안나오는 주가 거의 없었는 것으로 기억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지금봐도 대단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이니 꼭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6%최근답변 2020.08.24.
물신
프로필 사진
데스노트가 진리입니다
애니에서 제일 재밋어요

한번보세요 영화로요
3번째 답변
whh8****
채택답변수 428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길티 크라운
K
비비드 스트라이크
종말의 세라프
학전도시 애스터리스크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브툼(19)
비탄의 아리아(19)
페이트 시리즈(19)
그리자이아 시리즈(19)
소드 아트 온라인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4번째 답변
날씨져아
채택답변수 23
중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배틀짱 추천합니다 원작제목은 우에키의 법칙
쓰레기를 나무로 바꾸는 힘! 이라는 주인공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