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니 추천좀
제가 이때까지본애니는

액션 판타지

소아온
던만추
오버로드
알드노아제로
페이트시리즈
종말의세라프
K
강철의연금술사 오리지널 리메이크
진격거
낙제기사
학전도시
원펀맨
길티크라운
앱솔루트듀오
로그호라이즌
문제아
엑셀월드
알바뛰는마왕님
원나블
노게임노라이프
내뇌속의 선택지
이능세계
등등

로멘스,코믹

농림
미확인으로진행형
샬롯
월간소녀 노자키군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
디 플래그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기어나와라 냐루코양
니세코이
식극의소마
암살교실
시원찮은 그녀를 육성하는방법

뭐 이정도봤는데
애니추천좀.. (그림체가 좋았으면합니다)
액션판타지 꽤좋아하고
로맨스,코믹은 미확인으로 진행형같은거도 좋아해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26
  • 채택률53.5%
  • 마감률54.7%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6.01.05 조회수 1,608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예전에 작성된 목록입니다. 중복이 있다면 무시하고 봐 주세요.

-최상-

 

1.역시 내 청춘 러브코미디는 잘못되었다. [2, OVA 포함, 27]

 

-치바시립 소부 고등학교에 다니는 고교 2학년 히키가야 하치만은 자신의 신조를 관철하며 친구를 일절 사귀지 않는 조용한 고교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날 하치만은 생활 지도 담당 교사인 히라츠카 시즈카의 눈에 띄어, 학교 제일의 미소녀 유키노시타 유키노가 소속된봉사부에 입부하게 된다. 봉사부는 고민을 가진 학생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별활동 부서로, 공개적으로 그 활동이 드러나지 않고 오직 시즈카의 소개로 학생이 보내진다.

 

하치만은 봉사부에 입부한 뒤로 유키노시타와 함께 어떤 사람에게 손수 만든 쿠키를 전해주고 싶다는 유이가하마 유이를 첫 의뢰자로 만나게 되며, 이후 직접 쓴 소설 원고의 감상을 들려주길 원한다는 자이모쿠자 요시테루, 테니스에 강해지고 싶다는 토츠카 사이카, 학교 최고의 인기남 하야마 하야토등과 엮이게 되는데.....

 

 

2.소드 아트 온라인[2, 엑스트라 에디션 포함, 소드 아트 오프라인 미포함 27]

 

-“이것은 게임이지만 놀이가 아니다.”

2022년 전자기기 업체 개발자들이 너브 기어라고 하는 가상공간 접속기를 개발한 것으로 세계는 완전한 '버추얼 리얼리티(VR)'를 실현하게 된다. 주인공 키리토는 너브 기어를 사용한 VR MMORPG 소드 아트 온라인(SAO)의 플레이어로, 베타 테스터에 뽑혀 정규판도 구입하여 게임상에서 만난 클라인과 함께 정규판 SAO의 세계를 만끽하고 있었다.

그러나 베타 테스트 때에는 확실히 가능했던 로그아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차린 직후, 게임 시작 지점으로 소환된 약 1만 명의 SAO 플레이어들은 게임 마스터에게 튜토리얼을 듣게 된다. SAO의 게임 디자이너인 카야바 아키히코의 이름을 자칭한 게임 마스터는 SAO의 무대 아인크라드의 최상층인 100층의 보스를 쓰러뜨려 게임을 클리어하는 것만이 로그아웃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이 게임에서 사망하거나, 현실 세계에서 너브 기어를 강제적으로 풀려고 하면 너브 기어가 고출력 마이크로파를 발생시켜 뇌를 파괴하게 되는데....

 

 

3.노 게임 노 라이프[12]

-소라와 시로 남매는 『  』 (공백) 으로, 히키코모리와 니트의 짝, 무패 기록의 온라인 게이머이자 도시전설이다. 그들은 둘 다 본래 자신들이 있던 세계를 쓰레기 게임 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그 자신을 ""이라 부르는 소년에 의해 모든것이 게임으로 결정되는 판타지 세계로 불려오고. 그 세계에서, 신은 그 곳에 살고 있는 지능을가진 16개의 종족간의 폭력과 전쟁을 금지해왔다. 그리고 이세계에서 온 남매인 그들 자신이 멸망위기에 놓인 인류을 구해주기로 하는데.....

 

 

 

 

4.케이온![2, 극장판 포함 37]

 

-꽃 피는 4월은 입의 시기이자 신입생들이 활동할 클럽을 고르는 시기. 타이나카 리츠는 초등학생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던 소꿉친구 아키야마 미오를 데리고 경음악부에 견학을 간다. 그러나 경음악부는 부원 전원이 졸업을 해 버린지라, 부원이 4명 이상 다시 모이지 않으면 그대로 폐부될 위기.

 

리츠는 문예부에 들 예정이던 미오를 꼬드기고, 코토부키 츠무기라는 멤버까지 모은 뒤 마지막 멤버를 찾는다. 이 때 경음악부를 '휘파람같은 가벼운 음악을 하는 곳'이라고 착각한 초심자 히라사와 유이가 나타나면서 경음악부를 살리기 위한 모든 퍼즐이 맞춰지고, 이야기는 시작되는데.

 

사쿠라 여자 고등학교 경음부, 방과후 티타임입니다!

 

 

5.바보와 시험과 소환수[2, 마츠리(OVA) 포함 26]

 

-과학과 우연과 오컬트에 의해 개발된 시험 소환 시스템을 시험적으로 채용해 학력 저하가 계속되는 요 근래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후미즈키 학원. 분반 시험의 성적으로 엄격한 클래스 구분을 하는 이 학원에서 자신만만하게 시험 결과를 받아든 주인공 요시이 아키히사를 기다린 것은 최하위반인 F반의, 최악의 교실이었다. 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시험에 따른 힘을 가져 소환수의 전쟁 시소 전쟁에서 이길 수밖에 없다!

 

6.어떤 과학의 초전자포[2, 26]

 

-초능력 개발을 정규 수업 과정에 포함시키고 있으며 230만 인구의 80%가 학생인 과학의 집결지 학원도시. 이 도시의 모든 학생은 능력의 레벨에 따라 레벨 0(무능력자)부터 레벨 5(초능력자)까지 분류된다. 학원도시에서 7명밖에 존재하지 않는 레벨 5 No.3인 통칭레일건(초전자포) 미사카 미코토는 학원도시의 사건들과 이면의 어두운 부조리에 맞서 싸운다.

 

 

7.사쿠라장의 애완그녀[1, 26]

 

-“소라타- 팬티 골라줘

 

내가 사는 기숙사사쿠라장은 학원 괴짜들의 집단. 이런 기숙사에 전학 오자마자 들어온 시이나 마시로는 귀엽고 청초한데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천재화가라고 한다.

 

'천재 미소녀를 기숙사 괴짜들로부터 지켜내야 돼!'라고 분발했지만, 입사 다음날 무시무시한 사실이 발각됐다. 마시로는 밖에만 나갔다 하면 길을 잃고 방은 돼지우리, 팬티조차도 직접 고르지 못하는데다 입지도 못하는 생활 파탄 소녀였던 것이다!

 

이런 마시로의 "주인"으로 임명된 나. 잠깐, 옷을 나보고 갈아입히라고?! 이래 봬도 난 건강한 남자 고등학생이거든?! 변태와 천재와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청춘학원 러브 코미디 등장!!

 

8.미확인으로 진행형[1, OVA포함 12~3]

 

-극히 평범한 생활을 보내는 고교생 요노모리 코베니의 16살 생일.

약혼자인데도 존재감이 옅은 미츠미네 하쿠야와, 아무리 봐도 어린 여자애인 시누이 미츠미네 마시로가 나타났다.

브리핑도 없이 갑자기 시작된 기묘한 동거생활. 시스콘 변태인 언니 요노모리 베니오까지 더해져 사태는 꽤나 복잡해진다. 코베니의 생활은 평범하지 않게 되어버렸다.

 

 

9.바케모노가타리[1, 15]

 

-고등학교 3학년인 소년 아라라기 코요미는 3년간 한 번도 말을 해 본 적이 없는 같은 반 센조가하라 히타기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다. 그녀의 비밀은 다름 아닌 체중이라고 할 만한 게 거의 없다는 것이었다. 기이한 게를 만난 이후, 그 게에게 자신의 체중을 빼았겼다고 하는 히타기. 그녀의 얘기를 듣고 코요미는 자신도 과거에 비슷한 체험을 한 것을 기억하는데…….

 

 

11.네코모노가타리[, 백 포함 10, 바케모노니세모노네코모노 흑네코모노 백 순서]

 

-완전무결한 반장 하네카와 츠바사.

 

아라라기 코요미의 생명의 은인인 그녀는 골든위크 첫날, 한 마리의 고양이에게 홀렸다,

 

그것은 누군가에게 금지된 놀이……

사람이 짐승에 이르는 이야기.

봉인되었단 '악몽의 9일간'이 지금 그 모습을 드러낸다!

 

이것이야말로 현대의 괴이!

 

 

12.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1 13]

 

-"갑작스럽지만 카니에, 나와 유원지에 가지 않을래?"

 

방과 후 교실에서 수수께끼의 미소녀 전학생, 센토 이스즈가 카니에 세야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전학 온 첫날부터 교내에 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유명한 여자아이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은 상황이다. , 관자놀이에 머스킷 총이 겨눠지지 않았다면 말이지만. 마지못해 승낙한 뒤 향한 곳은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형편없는 데이트 장소의 대명사로 유명한 유원지다. 그곳에서 세야는 라티파라는 '진짜' 공주와 마주하게 되었고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당신이 이곳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의 지배인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대체 내가 왜?!

 

--

 

1.나는 친구가 적다[2, OVA포함 27]

 

-미션 스쿨 성 크로니카 학원 고등부 2학년인 하세가와 코다카는 전학 한 달째 만에 외모나 그 외 여러가지 요인때문에 양아치로 인식되어서 반에서 붕 뜬 존재가 되어있었다. 6월의 어느 날, 코다카는 언제나 기분나빠 보이는 같은 반의 미카즈키 요조라가 혼자서 즐겁게 수다를 떠는 장면을 목격한다. 요조라는 코다카에게 에어(공기) 친구라고 변명을 하지만, 거기서 시작된 이야기가 '어떻게 하면 친구를 만들 수 있는가'에 이르게 된다. 부활동에 참여하면 되지 않겠느냐는 코다카에게 요조라는 시기적으로 무리가 있다며 부정적인 의견을 보였지만 자신이 부를 만들면 된다는 것을 깨닫고 실제로 이웃사촌부라는 수상한 부를 만들어, 코다카를 억지로 가입하게 한다. 그리고 그 이웃사촌부에 어딘가 어긋난 미소녀들이 연이어 입부하는데…….

 

 

2.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2 26]

 

-내 여동생 코우사카 키리노는, 염색에 피어싱에, 흔히들 말하는 이맘 때의 여중생인데, 가족인 내가 말하긴 좀 뭐하지만 꽤 미인이다.

그런데, 이 녀석은 오빠인 나를 당연하게 깔보는데다, 나도 그런 태도에 더는 신경쓰지 않고 몇 년간은 말도 안 하고 지내왔다.

 

예쁜 여동생 따위 있어도 좋을 것 하나 없다고, 소리높여 말하고 싶을 정도라고(적어도 나한테는)!

그런데 나는 어느 날 갑자기, 여동생의 비밀에 관한 초특대의 지뢰를 밟아버렸다.

설마 그 여동생에게 '인생 상담'을 해 주는 꼴이 될 줄은──!?

 

 

3.니세코이[2 OVA포함 27~8]

 

-10년 전, 이치죠 라쿠(一条 楽)는 한 명의 소녀와 만났다. 짧은 시간 동안 두 명은 어린 아이들임에도 애정이라는 감정이 싹트게 되었다. 그리고 소녀와의 작별의 시간, 소녀는 소년에게 '자프셰 인 러브(사랑을 영원히)'라는 말과 함께 자물쇠를 주었다. 소녀는 말했다. "언젠가 나중에 우리가 커서 다시 만나게 되면 이 '열쇠'로 그 안의 물건을 꺼낼 거야. 그러면 결혼하자!"라고. 자물쇠는 열리지 않고 시간은 지나 10년 후, 고등학생이 된 이치죠 라쿠는 전학생의 소녀, 키리사키 치토게랑 만난다. 최악이였던 만남 후, 부모님의 "치토게랑 3년 동안, 연인 사이가 되어줘야겠다"라는 말씀에 경악. 이렇게 되어서 두 명의 가짜 사랑생활이 시작됐다. 키라사키 치토게와의 교제 중 이치죠 라쿠는 '어쩌면, 키리사키 치토게가 '약속의 여자아이'가 아닐까?'라고 느끼게 되지만 이치쵸 라쿠의 같은 반의 여자아이, 오노데라 코사키도 한 때 알았던 소년과 사이에서의 '약속의 열쇠'를 가지고 있어서 그녀는 그녀에게 있어 그는 '약속의 남자아이'일지도 모른다고 느끼게 된다.

 

 

 

4.기교소녀는 상쳐받지 않아[1 OVA포함 13]

 

-기교마술이란 마술회로를 탑재한 자동인형을 이용해 인형사에 의해 구사되는 마술. 배경은 영국 리버풀 발푸르기스 왕립기교학교이며 인형사의 정점인 마왕(와이즈먼)을 가리는 싸움 통칭 야회라는 대회가 개최된다. 야회에 참가하기 위해 일본에서 온 라이신과 그의 파트너인 자동인형 야야. 야회에 참가자격이 없는 라이신은 그 자격을 뺏기 위해 결투를 신청하는데. 표적은 차기 마왕 후보이며 폭룡이란 별명을 가진 미소녀 샤를롯! 하지만 뜻하지 않은 방해를 받게 되는데…….

 

 

5.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1 13]

 

-“학교에서 만난 미소녀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랍니다.”

아니야! 마지막엔 소꿉친구가 애인이 되는 이야기야!”

여동생 같은 귀여운 소꿉친구 치와.

절대로 싫어! 싫어, 싫다고! 너 같은 거랑 사귄다니!”

은발의 양갓집 아가씨 & 귀국자녀 마스즈.

어머, 겨우 소꿉친구인 주제에 그런 결정권이 어디에 있죠?”

――오오, 어째서 이렇게 된 거지?!

나는 평온한 고등학교 생활을 바랐건만, 마스즈와 비밀을 공유하는 바람에 강제로 애인이 되어버렸다!

질투가 폭발한 치와가 외쳤다.

나도 인기인이 될 거야!”

마스즈는 무언가를 꾸미며 미소 지었다.

그럼 우리가 도와드리죠.”

어째서인지 치와의 남친 만들기에 협력하게 된 내 운명은 도대체 어떻게?!

 

 

6.마요치키[1 13]

 

-유명 프로레슬러인 어머니와, 너무나 활기찬 여동생 사카마치 쿠레하에 의해 어려서부터 애정넘치는 단련이라 쓰고 학대을 받아온 사카마치 킨지로. 그는 여자가 몸에 살짝 닿기만 해도 코피를 흘리게 되는 '여성공포증'이란 희귀병을 가진 고등학생 소년이다. 한편, 그가 다니는 학교에는 지역 명문 스즈츠키 가문의 여식 스즈츠키 카나데와 그녀를 보필하는 집사 코노에 스바루가 있었다. 특히 코노에 스바루는 "스바루님"이라 불리며 많은 여성팬을 둘 정도의 미소년. 서로 접점이 전혀 없던 킨지로, 카나데 그리고 스바루였지만, 킨지로가 급한 마음에 스바루가 있는 화장실 문을 열어버렸고, 스바루가 사실은 여자였다는 것이 발각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7.데이트 어 라이브 데어라라고 이브가 아니다[2 22]

 

-4 10. 어제 봄방학이 끝나고, 오늘부터 학교에 가는 아침. 귀여운 여동생이 깨워주어 이츠카 시도는 오늘도 평소와 같은 일상이 시작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정령이라 불리는 소녀와 만나기 전 까지는-. 돌연히 일어난 충격파와 함께 흔적도 없이 없어져버린 거리. 크레이터가 되어버린 마을 한 구석의 중심에 그 소녀는 있었다.

"-너도, 나를 죽이러 온 거지?"

세계를 죽이는 재앙, 세계에게서 부정당하는 소녀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 섬멸 혹은 대화. 군복으로 몸을 감싼 여동생 코토리는 시도에게 말한다.

"그러니까 데이트를 해서 정령을 데레하게 만들어!"

", 하아……!?"

신세대 보이 미츠 걸 등장!

 

 

8.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1 12]

 

-요코데라 요우토는 머릿속이 번뇌로 범벅인 고교 2년생.

아무런 생각 없이 웃지 않는 고양이 상 에 빌었더니, 마음으로 생각한 것들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줄줄 흘러나오게 되고 말았다!

그런 인생의 최대 위기에서 그를 구해준 것은, 쿨하고 귀여운 무표정녀, 츠츠카쿠시 츠키코.

 

"머리 끝부터 꼬리 끝까지 마구 쓰다듬고 싶어지는 애로군." "변태로군요."

", 아니야, 이건 칭찬의 일종이라고!!" "법정에 설 일이 많을 듯한 변태로군요." "!?!?"

 

어쨌든 그 고양이 상 탓에 잃어버린 속내와 겉치레의 구별을 탈환하기 위해, 두 사람은 함께 협력해 애니멀 카페에 가기도 하고 수영복을 사러 가기도 하고 양갓집 아가씨의 애완동물이 되기도 하고..?

 

산뜻한 변태×냉담한 소녀의 갈팡질팡 청춘 러브코미디!

 

 

9.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2 26,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와 세계관 공유]

 

-초능력이 과학에 의해 해명된 세계. 초능력자들의 능력 개발을 목표로 교육을 시행하는 도쿄 1/3 넓이의 거대한 학원 도시를 배경으로 초능력을 사용할 수 없는 레벨 제로의 무능력자인 평범한 학생 '카미조 토우마'에게, 순백의 수도복을 걸친 어린 수녀가 나타났다. 그녀는 자신의 이름이 금서목록(인덱스)이라고 불리며, 마술사에 쫓기고 있다고 카미조에게 말한다.

 

 

10.이 세상에 문자아들이 온다는데요? YES! 흑토끼가 불렀습니다![1 13]

 

-세상이 지겨웠던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도착한 초대장. '모든 것을 버리고 '모형정원'으로 오라'고 적힌 편지를 읽은 순간, 완전무결한 이세계에 와 버렸다! 거기에는 고양이를 데리고 있는 말수 적은 소녀와 고압적인 아가씨, 그리고 그들을 불러온 장본인인 흑토끼. 토끼가 모형정원 세계의 룰을 설명하는 와중에 이자요이가 "마왕을 쓰러뜨리자!"라는 말을 꺼낸다! 흑토끼는 그런거 부탁 안 했는데요!! 문제아 셋과 흑토끼의 미래는 과연!?

 

 

11.류가조 나나나의 매장금[1 12~3]

 

-섬 안에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아라!

반전과 미스터리의 대소동! 스타트!

 

야마 쥬고, 섬 유배형에 처한다.”

아버지에게 의절당한 나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은, 인공학원섬 칠중도에서의 극빈생활과 초저가 연립주택에서 만난 미소녀 지박령이었다! 류가죠 나나나, 생전에는 GREAT 7의 핵심 멤버였지만 지금은 인터넷 게임에 푹 빠진 백수 지박령. 이것도 일종의 미소녀와의 동거라 할 수 있을까? 드디어 그날이 시작된 건가? 아니, 시작된 것은 섬 안에 숨겨져 있는 나나나 컬렉션을 둘러싼 No 모험, No 라이프 쟁탈전!!

 

 

12.2 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2 24~6]

주의: 상당한 오글거림을 참을 수 없다면 보지 마세요!

 

-갑작스럽지만 고백하도록 하지. , 토가시 유타는 중학교 시절───2병이었다.

하지만 그런 흑역사는 중학교와 함께 졸업하고 순풍만범한 고교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대로 흑역사는 잊을 수 있을 터... 하지만 그럴, 터였다.

하지만 사건은 일어나고야 말았다. 아니, 일어날 일이 일어났다고 해야 할까...

그리고 그 사건을 계기로 현재진행형으로 중2병 감염자인 타카나시 릿카와 강제적으로 계약을 맺게 돼 버렸다!

내 일상은 산산히 부서져───아니, 릿카! 이 이상 내 중2병심을 자극하는 건 그만둬!!

 

 

13.월간소녀 노자키군[1 OVA포함 16]

 

-평범하지만 귀여운 여고생 사쿠라 치요는 키 크고 좀 무서워보이는 남학생 노자키 우메타로를 짝사랑하여 용기를 내서 고백하지만, 팬으로 오해받아 싸인을 선물 받고 뜬금없이 그의 집에 초대받는다. 노자키의 집에 간 사쿠라는 영문도 모르고 만화원고를 받아 먹칠을 돕게 되는데, 알고보니 노자키는 고등학생으로 이미 프로에 데뷔하여, 인기리에 잡지에 순정만화를 연재중인 순정만화가 '유메노 사키코' 본인이었다!

 

 

14.신만이 아는 세상[3 OVA포함 약 39]

 

-함락신에게

어떤 여자라도 함락시킨다는 소문을 들었다. 설마 싶긴 하지만 사실이라면 공략 해주길 바라는 여자가 있다. 자신이 있다면 답장 버튼을 누를 것.

답장

 

PS 무리라면 절대 누르지 말 것

 

이 메일을 "함락신"인 자신에 대한 도발이라 생각하고 과감히 답장을 누른 케이마. 그런데 이 메일은 도발 메일도 공략 요청 메일도 아닌 지옥의 계약서. 거기에다 계약의 내용은 2D 여성의 공략이 아닌 3D여성("현실여성") 공략. 현실 여성 마음의 빈틈을 연애로 메워 "도주혼"이라하는 마음의 빈틈에 기생하는 혼을 잡으라는 것. 거기에 지옥의 계약은 엄중해 현실의 여자를 꼬시지 않으면 계약시 생긴 길로틴 목걸이에 목이 날아가 죽는다는 무시무시한 계약이었다.

덕분에 팔자에 없던 현실의 히로인 공략에 울며 겨자먹기로 나서게 되는데...

 

 

15.니세모노가타리[1 13]

 

- '파이어 시스터즈'의 실전담당, 아라라기 카렌. 코요미의 여동생인 그녀가 대치하는 '가짜'?!

 

아라라기 코요미의 두 여동생 '파이어 시스터즈'의 본격 등장! 괴물 이야기 그 이후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