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F9 신곡 ‘RPM’, 빌보드 집중 보도… 멤버 9인 콘텐츠 단독 공개


미국 빌보드가 SF9의 ‘알피엠(RPM)’ 컴백을 집중 보도했다.

17일(현지시간) 미국 대중음악 전문매체 빌보드는 ‘폭발적인 사랑을 찾는 SF9의 ‘RPM’ 뮤직비디오(SF9 Explore Their Booming Love in Futuristic ‘RPM’ Video: Watch)’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빌보드는 SF9의 신곡 ‘알피엠’에 대해 “거친 랩으로 시작하는 ‘알피엠’은 에코 베이스와 신스를 기반으로한 일렉트로 팝이 휘몰아치며, EDM과 팝 록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곡은 마무리된다”고 설명했다.

또 SF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에 대해 “SF9은 미래에 있을 법한 경찰과 도둑으로 변신해 크리스탈 심장을 갖기 위해 질주한다”며 “멤버들은 어두운 분위기 속 밝게 빛나는 조명들 사이에서 다이내믹한 안무를 보여주며 신곡 ‘알피엠’을 이끌어나간다”고 호평했다.

빌보드는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순차적으로 SF9 수록곡 댄스·발라드 메들리, 랩 메이킹·곡 설명 코멘터리 등 멤버들의 단독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SF9 멤버 개개인에 대한 꾸준한 관심 또한 선보인바 있다.

지난 17일 컴백한 SF9의 신곡 ‘알피엠’은 긴장감이 느껴지는 비트 위로 흘러가는 웅장한 사운드의 전개가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을 쫓는 러너로 돌아온 SF9의 저돌적인 섹시함을 확인할 수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