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연금복권통계 질문이요!
연금복권통계 자료 있나요? 어느 조에서 가장 당첨 많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고 싶어요! 그리고 로또복권 당첨번호 잘 알려주는 곳 추천바랍니당!!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7
  • 채택률60.0%
  • 마감률86.7%
닉네임xcrq****
작성일2019.05.10 조회수 9,402
질문자 채택
2번째 답변
ocrv****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1
우주신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연금복권통계 알려드립니다.

연금복권 당첨 번호 통계자료를 본다고 해도 번호를 지정해서 구매를 하는게 불가능해서 당첨번호의 통계자료를 확인하는게무의미한 행동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용하고 있는 로또사이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허위 광고가 많은 만큼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은데요, 특허 출원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는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전에 제일 처음 이용했던 사이트는 독자적인 패턴분석을 개발했다고 광고하던 곳인데 알고보니 조합을 무작위로 선별해서 보내주더라구요.

로또사이트는 금액을 지불하고 조합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믿을만한 곳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사이트를 정할 때 1등 당첨 인원이 많다는 이유만으로 선택하지 마세요. 막상 사이트와 수동조합 당첨 인원을 대조해보면 맞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당첨 인원이 적더라도 당첨 확률이 더 높은 곳을 선택하세요. 지금 소개해드리는 곳은 위 두가지 사항을 모두 잘 지키고 있으면서 36개월 내 미당첨일 경우는 가입비 환불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그만큼 패턴을 꾸준히 분석하고 데이터가 정말 많은 곳이라 4주 무료 체험해보고 이용하고 있어요.

로또사이트 고민중이시라면 저처럼 4주 무료체험 해보시고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32%최근답변 2023.12.07.
은하신
프로필 사진

사실 이게 별로 무의미 합니다.

말 그대로 랜덤이라 어느 조에서 당첨된건지 통계내서 하더라도 결국 1조근 7조든 무엇이든 다 나올수 있기 때문에요.

그리고 로또 당첨번호 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런거 믿지 마세요.

그들이 정말 로또 분석을 잘해서 1등이나 2등 당첨번호를 찾아낼 수 있다면 그걸 회비 몇십만원에 줄까요?

1등만 되도 10억에서 최소 40억은 되고 2등만 되도 수천만원을 수령할 수 있는데 업체가 돈 몇십만원에 그걸 줄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더구나 로또는 기계에 45개 볼을 넣고 돌려서 뽑는 게임 입니다.

여기에 무슨 분석이 있을수 있을까요?

로또 당첨되서 인터뷰한 영상도 다 거짓이고 로또 실물 역시도 포토샾으로 조작한거라고 뉴스에서 나왔습니다.

그런거 가입하지 마시고 그 돈으로 차라리 로또복권을 더 사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zexv-p3vCA